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내외경제TV] ‘빌라몰’ “안전한 신축빌라 계약을 위해선 전문가와 함께해야”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근래에 시행 중인 부동산 정책들은 대부분 아파트와 관련된 정책들이 많은데, 대부분 아파트 매매에 대한 규제로 구성됐다. 이로 인해 구입비용 마련에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 늘었으나 아파트의 가격대는 매년 기록적인 갱신과 함께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로 인해 다른 주거지로 눈을 돌리는 수요자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특히 신축빌라는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롭고 저렴한 시세가 책정되어 있음은 물론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품질을 자랑한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에는 입주민들을 위해 커뮤니티 시설을 배치해 헬스장이나 골프연습장 등 다양한 시설들을 제공하고 있으며,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복층빌라나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다.


이와 같은 장점들에 힘입어 매년마다 신축빌라매매 및 빌라전세 등의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데, 거래량이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신축빌라 매매로 피해를 입는 수요자들 또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들을 위해 안전한 거래를 진행하는 방법들을 소개해왔다.


이승일 대표는 “부동산 시장에서 기승을 부리고 있는 수법들은 대부분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매매를 희망하는 수요자들의 마음을 악용하는 수법들이 대부분이다”라며 “수요자들 사이에서 신뢰도가 높은 업체들과 유사한 상호의 업체를 개설하여 피해를 입히는 사례들이 대표적인 예라고 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이어 “유사업체들은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매물들을 게재한 뒤 다른 집을 권유하거나 사진과 정보가 실제의 상태와 다른 곳들이 많으니 주의하여야 한다”라며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기 위해선 다년간 운영되어온 업체를 통해 전문가와 함께 다양한 현장들을 둘러봐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또한 ‘빌라몰’은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계약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인천 및 수도권 인근의 시세들을 제공해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인천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기사원문 : http://www.nbntv.co.kr/news/articleView.html?idxno=9266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