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지이코노미] 빌라몰, 투명한 중개서비스로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라는 호평 받아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아파트의 시세는 매년 상승세를 거듭하여 어느새 천정부지의 매매가격이 형성됐다. 이로 인해 전세가격 또한 수년 째 기록적인 인상을 거듭하고 있는데, 이러한 상황이 장기화되기 시작하자 부동산시장에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한 신축빌라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신축빌라는 단순히 가격적인 부분 외에도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과 건축주와 협의를 진행할 경우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로 변경하거나 원하는 자재를 사용하여 공간을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으로 평가를 받고 있다.

 

이 같은 장점들이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면서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에 대한 수요는 매년 증가하고 있으나 거래량의 증가만큼 피해사례들도 증가하여 주의가 요망된다.

 

최근에 발생 중인 피해사례들은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신뢰를 받는 곳들과 유사한 상호의 업체들로 발생하고 있다. 유사상호업체들은 거짓된 정보를 활용해 수요자들에게 혼란을 야기시킨 뒤 부당한 이득을 편취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해 호평을 받고 있다.

 

신축빌라매매 및 빌라전세 수요자들이 24시간 시간과 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하고 있으며,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또, 수요자들의 예산이나 희망사항을 반영하여 적합한 매물을 추천하는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으며, 안전한 거래를 이어나갈 수 있도록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신축빌라의 시세를 공유하고 있다.

 

한편 빌라몰이 공개한 빌라매매 시세표에 따르면 인천시 서구 부개동, 삼산동, 일신동 신축빌라 시세는 1억7천~2억1천만원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geconomy.co.kr/news/article.html?no=578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