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에서 전하는 복층 구조의 장단점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아파트와 관련된 부동산 정책들은 규제일변도를 이어간 이후로 내 집 마련을 위한 비용을 충당하는 과정 중 하나인 대출은 점차 어려워지고 있다. 이에 따라 주거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으며, 부동산 시장에서도 변화의 바람이 불고 있다.


최근에는 높은 주거비용이 필요한 아파트 보다는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입이 가능한 신축빌라가 수요가 크게 늘었다.


신축빌라의 경우 가격적인 메리트 외에도 아파트 못지 않는 주거품질을 자랑한다는 것이 특징이라 할 수 있는데, 일례로 대표적인 구조 중 하나인 복층빌라의 경우 각종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여 보다 다양한 연출이 가능하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들을 위해 복층 빌라의 장단점을 알려왔다.


이승일 대표는 “복층은 창을 크게 배치하기 때문에 높은 층고를 보유해 기존의 주거지들 대비 채광이 좋고 인테리어적인 측면에서도 훌륭하다.”라며 “서비스면적으로 추가적인 공간을 제공하게 되는 복층 공간은 본인이 희망하는 용도에 맞춘 공간을 꾸릴 수 있어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복층 공간은 1층과 떨어져 별도로 조성된 공간이기 때문에 추가적인 냉난방비용이 발생한다는 것을 염두해야 한다.”라며 “만약 복층 공간에 냉난방시설이 설치되지 않았을 경우 과도한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주의해야 한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수요자들을 위해 조언을 건네온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은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150여명의 전문가가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맞춤 컨설팅을 비롯해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제공해 다양한 곳들을 간편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 수요자가 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 계약 체결 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인천과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매매표에 따르면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327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