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IT비즈뉴스] 빌라몰, 안전한 신축빌라 계약방법과 환금성이 우수한 매물의 특징 알려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는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해 모던한 인테리어나 미니멀리즘한 인테리어나 북유럽식 인테리어, 복층빌라 등 특색이 있게 지어지고 있으며, 커뮤니티 시설들을 배치하는 등 주거품질을 위한 공간을 설치해 인기를 끌고 있다.


다만, 일부 수요자들은 신축빌라 분양을 희망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환금성이 낮다는 인식을 갖고 있어 매매를 기피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들 중개업체 ‘빌라몰’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들이 환금성이 뛰어난 곳을 선정할 수 있도록 돕고자 환금성이 우수한 매물의 특징을 알렸다.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숲이나 산이 인접한 곳들은 숲세권이라고 불리고 있으며, 역 인근에 위치한 곳들을 역세권이라고 부르는데, 숲세권과 역세권을 동시에 갖춘 단지들은 꾸준하게 수요가 있어 환금성이 매우 우수하다.”라며 “학원가나 학군 인근에 지어진 곳들도 자녀를 양육하는 부모들에게 관심을 받아 꾸준하게 수요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또한 안전하게 계약을 진행할 수 있는 방법들에 대한 정보도 알려왔다. 이승일 대표에 따르면 “신축빌라 시장은 수요자와 중개인 사이에 정보격차가 존재할 수 밖에 없기 때문에 중개업체의 말을 맹신하지 않아야 한다.”라며 “업체의 말만 믿고 현장을 찾는 일이 없어야 하며, 방문하기에 앞서 매물과 관련된 영상이나 사진 등 정보를 요청해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끝으로 이승일 대표는 수요자들이 시세에 대한 정보들을 얻을 수 있도록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마포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23~7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공덕동과 대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3억6천~4억3천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3977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