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오토데일리] ‘빌라몰’ 합리적 신축빌라 매물 투명한 중개서비스 제공

  • 2019-11-04 09:11:11
  • 15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라이프스타일은 인생관, 생활태도까지 포함한 넓은 의미의 생활양식을 뜻한다. 최근에는 개인의 만족도나 행복도를 중요시 여기는 사람들이 늘어 전원생활을 꿈꾸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이 직장, 생업 등의 이유로 전원생활을 미루고 있다.

 

신축빌라들의 경우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해 전원생활을 꿈꾸고 있는 사람에게 전원주택과 비슷한 삶을 연출할 수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엘리베이터, 타워 주차장, 무인택배 및 CCTV와 같은 보안시스템이 설치되어 있으며 층간 소음 방지재와 내진 설계 등 건축 자재와 건축 공법들이 적용되어 주거품질이 높아졌다.

 

최상층에 위치할 경우 다락방까지 포함하고 있는데, 다락방은 아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꾸미기 최적의 장소다. 학교나 학원 같은 학군이 좋은 곳에 지어진 경우도 흔하게 볼 수 있어 아이를 키우는 이들도 신축빌라를 주목하고 있다.

 

거래량이 늘어남에 따라 신축빌라 중개 업체들 사이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어 수요자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 이들은 허위매물과 미끼매물 등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매매를 진행하고 싶은 수요자의 마음을 이용하여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고 있다.

 

허위매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주변 시세보다 지나치게 저렴한 매물은 피하는 것이좋다. 급매물의 경우 시세보다 저렴하게 나올 수는 있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가 일반적이기 때문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하는 것이라 할 수 있는데,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해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보금자리 마련이 가능하다. 이러한 업체에 따른 일례로 ‘빌라몰’을 꼽을 수 있다.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수도권 전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허위매물과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고자 서울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알려온 부천시 지역의 신축빌라 시세는 공급면적 108.99㎡~129㎡(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심곡본동과 고강동 분양가 1억3천~3억2천, 소사와 원종동, 춘의동 신축빌라는 2억5천~3억3천, 원미동과 괴안동, 도당동과 여월동 신축빌라는 2억8천~3억2천에 거래되고 있다.

 

고양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83㎡(방3욕실2)를 기준으로 고양동과 행신동 신축빌라 매매가 1억4천~3억3천, 관산동과 내유동 현장이 1억4천~3억4천에 진행된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 식사동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에 거래가 이뤄진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상지석동, 동패동, 금촌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 야당동(야당역) 신축빌라 1억7천~2억5천, 의정부시 신축빌라 시세는 가능동, 호원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6천, 금오동, 의정부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7천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다.

 

김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사우동과 풍무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3천, 감정동 신축빌라 분양과 북변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에 거래된다.

 

광주시 신축빌라 시세는 오포읍 능평리 신축빌라 매매와 신현리 현장이 1억6천~3억6천, 양벌리와 목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삼동, 회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3억4천, 곤지암읍 신축빌라 분양과 초월읍, 퇴촌면 신축빌라 매매가 1억5천~2억5천, 태전동과 탄벌동 신축빌라 분양, 쌍령동 현장은 1억7천~2억5천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autodaily.co.kr/news/articleView.html?idxno=412958

 

댓글

댓글 남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