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시사매거진]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들 위한 조언 제공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합리적인 소비트렌드는 의류나 생필품 등에 국한되어 있지 않고 삶의 모든 부분에 있어서 주된 소비 동향으로 자리잡았다. 대다수의 사람들이 서비스나 재화를 이용할 때 제대로 알아보지 않고 서비스나 제품을 구매하는 것을 미련하게 여길 정도다.

 
근래에 이르러서는 부동산도 예외는 아닌데, 아파트의 경우 시세가 투명하게 형성되어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부동산과 관련된 지식이 부족한 이들도 손쉽게 매물들을 찾을 수 있지만 신축빌라의 경우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해 아파트에 비해 어렵다.

 
초보 수요자들을 돕기 위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나섰다. 수요자들을 위해 다양한 조언을 제공했다.

 
이승일 대표는 “부동산 시장은 개발호재나 수요 등에 따라 시세가 민감하게 변동하기 때문에 일반적인 수요자들은 이에 민감하게 대응하기가 쉽지 않다.”라며 “신축빌라 시장은 허위매물이 많기 때문에 정확하게 시세를 파악하는 것이 더욱 어렵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은 저렴한 가격으로 주거지를 매입하고 싶은 수요자들의 마음을 이용하는 수법이기 때문에 시세보다 지나치게 저렴할 경우 매물과 관련된 상세한 정보들을 요청하거나 거래를 피하는 것이 좋다.”라며 “단, 급매물일 가능성도 배제할 수는 없기 때문에 유의하여야 하며, 저렴한 시세로 신축빌라 매물들을 구입하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곳을 통해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라고 조언했다.

 
실제로 빌라몰의 경우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으며,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해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수요자들이 허위매물로 피해를 입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서울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서울시 지역의 신축빌라 시세는 강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0~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화곡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1천~3억4천, 내발산동과 등촌동 신축빌라 분양과 염창동, 가양동 현장이 2억4천~3억3천 사이에서 거래된다. 공항동과 방화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3억3천에 거래되고 있다.

 
양천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0~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목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8천~3억2천, 신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5천~3억7천, 신월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2억9천선에 거래된다.

 
송파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가락동과 오금동 신축빌라 분양이 3억3천~4억4천, 방이동과 잠실동 신축빌라 매매는 4억~4억3천, 마천동과 문정동 신축빌라 분양과 석촌동, 거여동 현장이 3억1천~3억8천 사이에서 거래된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