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시사매거진]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확인한 실매물을 합리적인 가격대로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TV나 매체, 유튜브 등에서 주거환경을 공유하는 콘텐츠들이 늘어나면서 주거환경에 대한 관심이 커지게 됐다. 신축빌라는 우수한 주거환경을 자랑하고 있으며, 합리적인 시세까지 자랑하는 경우가 많아 인기를 끌고 있다.


 
신축빌라 다양한 구조로 건축되고 있기 때문에 본인이 희망하는 매물들을 찾기가 쉽고, 준공 이전에 건축주와 협의하여 본인들의 요구사항들을 반영한 주거공간도 마련할 수 있다. 기본옵션들도 시스템에어컨이나 붙박이장 등 모두 갖춘 곳들이 많다.

 
신축빌라 중개업체들 중에서 ‘빌라몰’이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빌라투어를 실시해 이용 만족도가 높다.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지역별로 항시 대기하고 있어 수요자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개인의 여건, 니즈 등을 반영한 신축빌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빌라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신축빌라 매물들은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이다.

 
이와 같은 서비스들로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에 서비스브랜드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되어 눈길을 끌고 있다. 또한 소비자가 합리적인 매매를 진행할 수 있도록 서울 및 수도권 신축빌라의 시세를 알려왔다.

 
서울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강남구, 서초구는 현재 2억9천~6억5천에 거래가 되고 있다.

 
동작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6~6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상도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8천~4억3천, 대방동과 사당동 신축빌라 분양과 흑석동 현장이 3억2천~4억4천에 거래되고 있다.

 
서대문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6~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남가좌동과 북가좌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1천~3억5천이다.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