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일간스포츠] 빌라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수요자의 관심이 이어져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신축빌라는 통상적으로 서울이나 수도권에 위치한 매물들이 선호되고 있다. 수도권에 위치한 매물들은 신혼부부 등 많은 이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데, 수도권 인근에 위치한 매물들은 서울로 출퇴근이 가능할 정도로 접근이 용이하고 주거비부담은 크게 줄일 수 있기 때문이다. 

 

과거에는 주거품질이 나쁘다는 인식이 팽배하였으나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모두 우수한 주거품질을 보유했다.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하거나 내진설계를 적용한 매물들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을 정도다. 

 

이 밖에도 신축빌라는 복충구조나 테라스, 알파룸 등으로 다채로운 구조를 자랑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준공이전 시공업체와 협의할 시 본인의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어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신축빌라의 매매량이 증가 추이를 유지하기 시작하면서 현재 신축빌라 업체간의 경쟁이 점차 과열 양상을 보이고 있다. 일부 수요자들이 피해를 보는 일 또한 늘어나고 있다. 부동산 시장에서 끊임없이 피해자를 만들어낸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이 대표적인 사례다.

 

이 때문에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 업체를 통해 주거지를 마련하는 것이 점차 중요해지고 있다. 일례로 ‘빌라몰’을 꼽을 수 있다. 수도권 전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더불어 허위매물과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고자 서울 신축빌라 시세 및 수도권 인근 지역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서울시 광진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천~4억4천선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중랑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5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망우동과 묵동 신축빌라 분양과 신내동 현장이 2억2천~2억9천, 면목동과 중화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2천~3억3천, 상봉동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천~3억5천에 이뤄진다.
 

 

노원구 신축빌라 분양은 2억~4억9천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으며, 동대문구 신축빌라 분양은 동대문구 2억2천~3억7천에 거래되고 있다. 성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2천~3억7천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도봉구와 강북구 신축빌라 매매는 2억~4억9천에 이뤄지고 있으며,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에 거래되고 있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상지석동, 동패동, 금촌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에 거래되고 있다. 

 

김포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60㎡(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사우동과 풍무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3천, 감정동 신축빌라 분양과 북변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3천~2억에 거래된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 식사동 신축빌라 분양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에 거래가 이뤄진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상지석동, 동패동, 금촌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 야당동(야당역) 신축빌라 1억7천~2억5천, 의정부시 신축빌라 시세는 가능동, 호원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6천, 금오동, 의정부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7천에 거래가 진행되고 있다. 
 

 
 
 

이소영 기자 

기사원문 : http://isplus.live.joins.com/news/article/article.asp?total_id=23658519&clo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