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시사매거진] ‘빌라몰’ 다양한 서비스로 신축빌라를 중개해 이용만족도 뛰어나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시사매거진=임지훈 기자] 정부가 연립·다세대주택을 대상으로 건설자금 저리 대출, 단기 임대 매입 등 다양한 혜택들을 부여함에 따라 신축빌라는 점차 수요자에게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신축빌라들은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으며, 관리비가 적다. 또, 준공 이후에 직접 매물들을 확인하고 입주가 가능해 꼼꼼하게 매물들을 찾아본다면 본인이 희망하는 곳으로 입주가 가능하다.

 
근래에는 수요자의 성원에 힘입어 시스템에어컨이나 빌트인 가전제품 등을 기본 옵션 사항으로 제공하고 있다. 더불어 복층이나 넓은 테라스 및 데크와 같은 특색도 많은 이들이 신축빌라를 찾게 만드는 요소 중 하나다.

 
오랜 기간을 거주하게 되는 주거공간인 만큼 신축빌라 매매를 희망하고 있다면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해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보금자리 마련이 가능하다.

 
믿을만한 곳에 대한 일례로 ‘빌라몰’을 꼽을 수 있다. 빌라몰은 수요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편안하게 매물들에 대한 정보들을 확인할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으며,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 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허위매물과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고자 서울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는데, 빌라몰이 발표한 서울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강남구 신축빌라 분양과 서초구 신축빌라 매매는 현재 2억9천~6억5천에 거래가 되고 있다.

 
동작구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36~63㎡(방3욕실1~2)를 기준으로 상도동 신축빌라 매매가 2억8천~4억3천, 대방동과 사당동 신축빌라 분양과 흑석동 현장이 3억2천~4억4천에 거래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시사매거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출처 : 시사매거진(http://www.sisamagazin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