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화성시 봉담읍 3룸 계약후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십니까! 따뜻한 내 집 마련 동반자 빌라몰의 황영순 팀장입니다^^
오늘은 이민규 팀장님이 함께 동행하여 든든한 미팅이었습니다.
 
 
오늘 계약 후기는 화성시 봉담읍에 신혼집을 마련하신 고객님의 후기입니다.
두 분은 코로나 때문에 결혼식은 간소화하게 하시고 신랑분께서 사시는 복층형 원룸 월세에 같이 사시다가 만기로 내 집을 마련하고자 저희 빌라사자에 의뢰를 해주셨습니다. 처음에는 전세로 문의를 주셨는데 상담 후 매매를 결정하셨습니다.
전세 대란으로 전세물건도 많이 없었고 구옥도 신축과 비슷한 금액과 대출도 더 안 나오는 상황이라 신축빌라 매매로 더 유리한 결정을 선택하신 상황이십니다.
고객님들도 여러 가지 상황의 상담을 잘 받아보시고 결정하시길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계약하신 화성시 봉담읍에 위치한 3룸은 주변에 녹지공원이 조성이 잘 되어 있어서 산책과 운동을 가볍게 즐길 수 있어 두 분이 가벼운 산책과 데이트하시기 좋을 것 같습니다. 그리고 봉담 IC가 인접해 있는 위치로 차량을 통한 지역 이동이 어렵지 않고 고속도로 진출입도 쉽습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셨던 어린이집과 봉담초, 중, 고등학교의 다양한 학군이 밀집된 학세권이기도 해서 미성년의 자녀와 생활하기에도 좋은 입지입니다.
 
 
방 3개와 욕실 2개의 구조로 실평수 24평인 곳으로 나중에 자녀가 있으셔도 답답함 없이 지내실 수 있는 크기이며 천정고 또한 높아 시원한 구조가 특징입니다. 거실과 안방에는 시스템에어컨이 옵션으로 설치되어 있어 공간 활용도를 높였고 작은방에는 널찍한 다용도실이 있어 세탁실 외에 잔 짐 보관에도 용이합니다. 고객님께서 요구하신 조건 중 거실과 주방이 분리된 공간을 원하셨는데 주방과 거실이 분리가 되어 주방이 정리가 된 느낌이며 거실도 안락한 느낌이 듭니다. 전체적으로 모든 도배 컬러가 환한 톤이라 넓고 부담스러운 느낌이 없고 개구 배치하기도 좋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처음 인사부터 인상 좋으시고 느낌 좋으셨던 두 분^^ 좋은 집에서 다시 신혼생활 만끽하시면서 행복하시길 바랍니다.
 
 
따뜻한 내 집 마련 동반자 빌라몰의 황영순 팀장입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