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보기

파주시 상지석동 3룸 계약후기

  • 빌라몰,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안녕하세요따뜻한 내 집 마련의 동반자 빌라몰의 송시연 팀장입니다^^

오늘은 신봉규 팀장님과 동행하여 든든한 미팅었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계약 후기는 파주시 상지석동 3 계약 후기입니다고객님께서는 운정신도시 지역에 아파트 전세로 거주하시다가 전세 만기로 고민 끝에 늦기 전에 내 집을 마련하고자 저희 빌라몰로 상담을 의뢰해 주셨습니다.

 

고객님께서는 운정신도시에서 6년 정도 거주하시다 보니 인프라나 생활이 익숙해져 있어서 크게 지역 이동은 원하지 않으셨지만 주변 지역으로는 상관없다고 하셔서 운정신도시 생활권 주변으로 조건에 맞는 매물을 추려 미팅을 진행하였습니다.

 

계약하신 현장은 경의선 운정역 도보권이기는 하나 아주 가까운 역세권은 아니지만 길 건너 운정신도시 학군을 이용하고편의점이나 마트 외 기본 인프라도 편리하게 이용이 가능합니다호재거리가 있어 주목을 받는 현장이기도 한 대요~ 3호선 연장 이슈와 스타필드가 확정으로 다수의 인프라가 밀집될 예정인 지역입니다.

 

넓은 주차장과 간격 넓게 배치된 쾌적한 동간 거리로 사생활 보호와 조망권이 확보되어 있어 거실도 밝고 인테리어도 고급 마감재로 세련되게 지어 이 현장을 보신 고객님은 너무 마음에 들어 하십니다거실에는 실링팬을 설치하여 실내공기를 쾌적하게 환기할 수 있고 조도에 맞춰 설치된 조명이 눈의 피로를 줄여준다고 하네요이처럼 디테일하게 세심한 곳까지 신경 써서 잘 지어진 집이라 너무 마음에 들어 하셨습니다.

 

고객님께서 만족해하시는 현장을 소개해 드릴 수 있어서 너무 뿌듯하네요!

 

따뜻한 내 집 마련 동반자 빌라몰의 송시연 팀장입니다.

 

댓글 남기기

카테고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