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일간스포츠] ‘빌라몰’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으로 꾸밀 수 있는 복층형 신축빌라를 안내해

간이 2층 구조를 가진 복층은 일반적인 주택보다 층고를 높게 설계해 개방감을 느낄 수 있다. 2층을 효율적인 공간으로 활용이 가능하며 재택근무를 할 경우 업무를 위한 공간으로도 꾸미거나 작은 영화관처럼 꾸미는 등 용도에 맞게 활용이 가능하다.

신축빌라들은 대게 복층구조로 지어지고 있어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데, 신축빌라의 장점은 인테리어에만 국한되…

더보기

[하빗슈] ‘빌라몰’ 합리적인 신축빌라 매물들을 안내해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주택분양부문 대상의 영예를 안아

신축빌라는 다양한 시공업체들을 통해 건축이 되기 때문에 일률적으로 건축되는 아파트와 달리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한다. 테라스, 복층 등을 갖추고 있어 해당 공간을 휴식과 취미를 즐길 수 있게 활용할 수 있다.

이에 매매량이 늘어나고 있는 대표적인 주거양식인데,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사례는 여전히 기승을 부리고 있다. 부동산에서도 신축빌…

더보기

[제주일보] 빌라몰,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이력을 자랑하는 신축빌라 중개업체

부동산 시장은 여전히 정보비대칭성으로 인해 허위매물과 미끼매물이 기승을 부리고 있다. 과거에 비해 인원들은 크게 줄어들었으나 소수의 업체들이 의지를 가지고 지속적으로 허위매물을 올리기 때문이다.

이러한 부동산 시장 상황속에서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알려진 하우징팩토리 ’빌라몰’(이하 빌라몰)이 눈길을 끈다. 지난달 11일 리버사이드 호텔에서 …

더보기

[에이아이타임즈] 빌라몰, 수요자의 니즈에 부합하는 신축빌라를 안내해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 주택분양부문 선정

지난달 11일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알려진 하우징팩토리 ’빌라몰’(이하 빌라몰)가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에 서비스브랜드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되어 신축빌라 수요자들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은 조선일보가 후원하고 한국기업발전진흥회가 주최하는 시상식으로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은 우수한 브랜드를 알리고자 진…

더보기

[일간스포츠] ‘빌라몰’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확인한 매물만을 중개해

직장인 김모씨(35세, 남성)는 결혼을 앞두고 새로운 보금자리를 알아보는 것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다. 매물을 찾아보던 중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의 신축빌라를 발견하여 해당 매물을 올린 업체를 방문하였으나 해당 매물에 대한 일언반구의 언급도 없이 다른 집들 만을 안내 받아 금쪽같은 시간을 허비하였다.

이 같은 사례들이 부동산 시장에서 끊임없이 기승…

더보기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고객의 니즈를 고려한 신축빌라 매물들을 안내해

과거에 지어진 구옥빌라들은 매매가가 저렴한 것이 장점이다. 하지만 건축 이후 오랜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수압이 약하거나 보일러에 이상이 생기는 등 대부분의 매물들이 입주에 앞서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더불어 과거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공간이 협소하게 지어진 경우가 많아 불편하다.

이러한 반면에 신축빌라들은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층을 주차공…

더보기

[제주일보] ‘빌라몰’ 부실공사로 인한 피해를 피하려면? 믿을만한 신축빌라 업체와 거래해야

재작년 4월 결혼식을 올린 직장인 정모씨(35세, 남성)은 신혼집으로 신축빌라를 매매하였으나 거주하던 중 부실공사로 생각되는 일이 일어나고 있다. 입주이후 수압이 약해 샤워할 때 불편함을 느끼는 것은 물론 변기는 셀 수 없을 만큼 막혔었다. 더불어 출입구 자동문은 벌써 몇차례나 고장이 났었다.


[서울와이어] ‘빌라몰’ 근린시설들을 포함한 신축빌라 매물들을 안내해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아파트의 거래량은 감소하고 있는 반면에 신축빌라들은 다양한 장점들을 자랑하며 거래량이 점점 늘어나고 있다. 아파트에 비해 신축빌라는 관리비가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매를 진행할 수 있다.


[에이아이타임즈] ‘빌라몰’ 가계비용 부담을 덜어낼 수 있는 신축빌라들을 만난다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으며 관리비가 적어 가계비용 부담을 덜어낼 수 있으며 준공 후 매물을 확인할 수 있어 실물을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신축빌라는 기본 옵션 사항들이 잘 갖춰져 있는 경우가 많다.

특히 정부가 연립·다세대주택을 대상으로 건설자금 저리 대출, 단기 임대 매입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

더보기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신혼부부가 선호하는 매물인 신축빌라들을 중개해

제2의 인생을 시작하게 되는 출발점이자 인생의 전환점인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들은 보금자리를 알아보느라 많은 시간을 투자한다. 집은 삶의 행복도와 직결될 뿐만 아니라 다년간 거주하게 되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최근 신혼부부들 사이에서 신축빌라가 선호되고 있다. 신축빌라는 원하는 층을 고를 수 있고 적은 실입금으로 입주할 수 있어 아파트에 비해 합리…

더보기

[하빗슈] 빌라몰, ‘소확행’을 충족시킬 수 있는 신축빌라를 안내해

행복을 중요시 여기는 것은 어쩌면 인간에게는 당연한 욕구이다. 최근에는 이와 같이 개인의 행복도를 중요하게 여기는 경향이 두드러져 ‘소확행’이나 현재의 행복을 중요하게 여기며 생활하는 ‘욜로족’ 등의 라이프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다.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휴식을 취하게 되는 공간인 집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이에 따라 주거품…

더보기

[제주일보] ‘빌라몰’ 다양한 매물을 확보 및 중개해 취향을 고려한 신축빌라를 만난다

신축빌라는 복층 형식을 통해 층고를 높게 만들어 거주자에게 개방감을 선사하거나 테라스를 배치해 전원생활과 같은 삶을 체험할 수 있다. 특색있게 지어지는 점 외에도 입지조건이 좋은 주택가에 위치한 경우가 많아 아이를 키우기 좋다.

주차난을 떠올리게 되었던 과거와는 달리 타워 주차장을 도입한 경우가 많아 주차에 불편함도 겪지 않게 되었으며 엘리베이터…

더보기

[하빗슈] ‘빌라몰’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는 신축빌라들을 중개해

현대인들은 학업이나 업무 등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경우가 많다. 힘찬 내일을 준비하기 위해가장 중요한 요소는 바로 휴식이다. 이에 따라 일과 이후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게 되는 집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주거품질에 관한 관심이 커짐에 따라 신축빌라가 다양한 장점을 자랑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신축빌라는 우선 넓은 테라스나 복층 등 다채로운 구조…

더보기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주거품질을 높인 신축빌라들을 만나볼 수 있어

구옥빌라들은 매매가는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는 경우가 많아 다른 주거양식들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지만 주차장이 협소하게 지어져 있어 주차가 불편하고 연식이 오래되었기 때문에 거주를 목적으로 구입할 경우 보수공사를 실시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 것이 단점이다.

이러한 반면 최근에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1층을 주차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

더보기

[일간스포츠] ‘빌라몰’ 지역별 전문담당자를 통해 신축빌라들을 만날 수 있어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아파트의 거래량은 감소하고 있는 반면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지속적으로 증가세 추이를 유지하고 있다. 신축빌라의 인기요인은 아파트에 비해 관리비가 저렴하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매를 진행할 수 있고 과거에 지어진 빌라들의 단점들을 해결하였기 때문인 것으로 알려졌다.

신축빌라들은 필로티 구조로 지어져 1층을 주차장 공간으로 활…

더보기

[경상매일신문] ‘빌라몰’ 다양한 공간으로 꾸밀 수 있는 테라스를 보유한 신축빌라들을 중개해

[경상매일신문=김영호기자]

라이프스타일은 인생관, 생활태도까지 포함한 포괄적인 생활양식을 뜻하는데, 최근에는 개인의 만족도나 행복도를 최우선 요소로 삼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되었다. 이로 인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휴식을 취하는 공간인 보금자리에 대한 관심이 커져가고 있다.

요즘 지어진신축빌라는 넉넉한 면적의 발코니나 테라…

더보기

[에이아이타임즈] ‘빌라몰’ 신축빌라 피해사례들을 알려와···수요자에게 경각심을 일깨워

직장인 성모씨(35세, 남성)는 2년 전 복층으로 지어진 신축빌라에 입주하였으나 이러한 선택을 후회하고 있다. 수압이 약해 샤워를 할 때 불편함을 느끼고 있으며 변기는 벌써 수 차례나 막혀 고장이 났었고 지난 겨울에는 결로현상까지 발생해 곰팡이로 골머리를 앓았다.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로 인해 이와 같은 피해들이 늘어나고 있다. 시공업체들이 건축비를 아…

더보기

[제주일보] ‘빌라몰’ 거래량이 늘고 있는 신축빌라들을 중개해

TV나 매체, 유튜브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취득하기 용이한 환경이 조성됨에 따라 사람들은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갖기 시작하였다. 최근에는 주거품질로 그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데, 신축빌라가 주거품질이 뛰어난 경우가 많아 인기를 끌고 있다.

신축빌라는 넓은 테라스나 복층 등 다양한 구조로 건축되어 개인의 취향에 맞춘 매물을 구매하기 쉽고 복층을 본인이 …

더보기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합리적인 매매가를 자랑하는 신축빌라들을 만나볼 수 있어

최근 신축빌라들이 뛰어난 주거환경을 제공하면서 수요자들에게 연이은 관심을 받고 있다. 신축빌라는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지어진 경우가 많은 것이 특징인데, 시공사에 따라 상이하게 건축되어 각기 다른 매력을 뽐내는 매물들이 많다. 무엇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주가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더불어 기본옵션으로 가구나 전자제품을 포함하고 있는 …

더보기

[하빗슈] ‘빌라몰’ 다양한 신축빌라를 확보하고 있어 폭넓은 선택이 가능해

복층으로 지어진 신축빌라는 육아공간이나 업무공간 등을 생활공간과 분리하기 쉽고 구조변경이 용이해 본인이 희망하는 집으로 꾸미기 쉬워 재택근무나 육아 등으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준공이후 직접 눈으로 실물을 확인할 수 있다는 점도 신축빌라만의 매력 중 하나다. 더불어 테라스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 바비큐파티가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