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하빗슈] ‘빌라몰’ 고객의 특성에 따라 신축빌라를 안내해 만족도가 높아

개인의 만족도나 행복도를 중요시 여기는 사람들은 해를 거듭할수록 많아지게 있다. 이들은 개인의 만족도를 중요시 여기기 때문에 업무나 학업을 마친 뒤 휴식을 취하는 보금자리에 대한 관심이 커져가고 있는데, 주거양식들 중 신축빌라가 선호되고 있다.

최근에 건축된 신축빌라들은 야외 테이블을 놓을 수 있을 만큼 넉넉한 면적의 발코니를 확보하고 있는 경…

더보기

[에이아이타임즈] ‘빌라몰’ 지역별 전문가를 배치해 신축빌라를 안내하고 있어

직장인 박모씨(41세, 남성)는 3년 전 신축빌라로 입주하였다. 인테리어와 가격이 만족스러워 선뜻계약을 진행하였다. 입주이후 부실공사로 인한 문제점이 생겨나고 있어 성급하게 결정한 것을 후회하고 있다. 층간소음 문제로 이웃과 잦은 다툼이 일어나고 있으며 결로현상까지 발생하고 있어 심리적인 피해와 금전적인 피해를 동시에 보고 있다.

최근 수요자들이 늘…

더보기

[일간스포츠] ‘빌라몰’ 기본옵션이 다양한 신축빌라 들을 만나볼 수 있어

최근 다양한 주거양식들 중 신축빌라가 주거품질이 뛰어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다양한 시공사들이 시공을 진행하기 때문에 테라스나 복층 등 다양한 형태로 건축되어 특색있는 매물들을 접하기 쉽다.

더불어 신축빌라들은 택배사물함, CCTV, 무인경비 시스템, 엘리베이터 등 시설설비를 갖추게 되었고 타워주차장을 설치하는 곳이 많아 편리하고 쾌적한 주거환경…

더보기

[제주일보] ‘빌라몰’ 다양한 가격대의 매물 존재해 선택의 폭이 넓은 신축빌라 소개

내 집 마련을 위한 비용은 녹록치 않은 것이 현실이나 그 꿈을 갖고 있는 사람은 아직도 많다. 최근 신축빌라가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편의시설로 윤택한 삶을 누릴 수 있어 선호되고 있는 매물이다. 특히 아파트에 비해 관리비가 적고 저렴한 가격으로 매매가 가능한 것이 신축빌라가 사랑받는 대표적인 이유다.

이에 따라 과거에 비해 거래량이 증가세 추이를 유…

더보기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기본옵션이 풍부해 선택의 폭이 넓은 신축빌라들을 만날 수 있어

구옥빌라들은 건축이후 오랜 시간이 지나 매매가는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지만 외관과 내부 모두 낡은 것이 단점이다. 이로 인해서 거주를 목적으로 구입할 경우 입주 전 유지보수가 필요해 추가적인 비용이 발생한다. 더불어 과거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장이 협소하게 지어져 고질적인 주차문제를 겪고 있다.

이러한 단점들을 개선한 신축빌라는 이름 새로 지어진 빌…

더보기

[일간스포츠] ‘빌라몰’ 전문가들이 확인한 신축빌라 매물 게시··· 믿음직한 업체로 알려져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으며 관리비가 적다. 이뿐만 아니라 비슷하게 지어지는 경우가 많은 아파트와 달리 복층빌라나 테라스, 알파룸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진 경우가 많아 본인이 선호하는 인테리어로 입주하기가 용이하며 특색있는 집을 구매하기 용이하다.

더불어 신축빌라는 기본 옵션 사항들이 잘 갖춰져 있는 경우…

더보기

[하빗슈] ‘빌라몰’ 특색있게 지어진 신축빌라들을 만날 수 있어, 주거품질 높여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중요하게 여기는 ‘소확행’이나 현재의 행복을 최우선으로 삼아 생활하는 ‘욜로족’은 젊은 이들을 필두로 선호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이다. 행복한 삶을 위해서 가장 중요한 것은 스트레스 해소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 중요한 것은 휴식을 꼽을 수 있는데, 휴식의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주거환경에 대한…

더보기

[제주일보] ‘빌라몰’ 신축빌라 실매물만을 중개하여 수요자들의 눈길을 끌어

복잡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 휴식의 중요성이 대두되고 있다. 이에 따라 ‘의식주’ 중 집이 가장 중요한 요소로 꼽히고 있다. 주거환경은 소중한 사람들과 살아가는 터전으로서 활동의 거점인 동시에 안정감, 신뢰감, 자아존중, 사회성 등 심리적 환경에도 영향을 주기 때문에 중요하다.

최근 몇 년 새 전셋값이 치솟으면서 신축빌라는 크게 선호되고 있…

더보기

[에이아이타임즈] ‘빌라몰’ 전원주택과 같은 삶도 만끽할 수 있는 신축빌라를 만나볼 수 있어

주거양식들 중 신축빌라가 인기를 끌고 있다. 신축빌라는 넓은 테라스를 포함하여 건축된 경우가 많은데, 테라스를 가족간의 식사를 즐기는 곳이나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 등으로 꾸며 도시에서도 전원주택과 같은 삶을 만끽할 수 있다.

또한 신축빌라는 기본옵션으로 가전제품들이나 가구들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으며 다양한 업체들이 시공을 진행하고 있…

더보기

[일간스포츠] ‘빌라몰’, 최근 수요가 늘고 있는 신축빌라들을 다양한 매물로 만난다.

신축빌라들은 이름에 그대로 새로 지어져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갖춰 편의성을 높였으며 CCTV나 중앙 출입문에 잠금장치를 마련하여 보안과 관련된 문제를 해결하였다.

이뿐만 아니라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어 거래량이 눈에 띌 정도로 증가하고 있으며 관련업체들도 늘어나 치열한 경…

더보기

[경북신문] 빌라몰, 젊은 세대를 필두로 선호되고 있는 신축빌라들을 만난다

[경북신문=윤상원기자]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복층 구조를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복층구조는 인테리어 측면과 함께 거주자의 필요에 따라서 효율적으로 공간 활용이 가능하며 높은 층고로 이뤄져 있어 편안함을 선사하기 때문이다.

수요자들의 니즈가 늘어남에 따라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도 복층 구조를 띄고 있는 경우가 많은데, 신축빌라는 복층 …

더보기

[하빗슈] ‘빌라몰’ 필로티 구조를 선택해 주차문제를 해결한 신축빌라들을 만나볼 수 있어

필로티 구조란 지상층에 면한 부분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시설 등을 설치하지 않고 개방시킨 구조를 말하며 공간을 효율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다가구주택과 다세대주택의 경우에는 1층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필로티구조로 하여 주차장으로 사용한다.

필로티 구조를 채택하여 신축빌라들은 과거 빌라들의 문제…

더보기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부실공사로 지어진 신축빌라를 피하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업체로 매매를 진행해야

신축빌라를 보금자리로 선택한 송모씨(35세, 남성)씨는 최근 낭패를 겪고 있다. 입주한 이후 부실공사로 인해 생활 편의성이 크게 떨어졌을 뿐만 아니라 금전적인 손해까지 입고 있기 때문인데, 결로현상으로 인해 곰팡이가 생기고 있으며 단열문제로 인해 겨울철에는 난방비가 많이 나오고 있어 고민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위 사례와 같이 건축을 진행한 시공사와 분양…

더보기

[하빗슈] ‘빌라몰’ 다양한 구조로 거래량이 늘고 있는 신축빌라들을 만나볼 수 있어

신축빌라들은 이름에 나타나 있듯 새로 지어져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자랑한다. 아파트에 비해 다양한 구조로 지어져 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발품을 팔게 된다면 본인이 선호하는 구조의 매물을 구할 수 있고 기본옵션으로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또한 빌라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층을 주차공간으로 활용할…

더보기

[일간스포츠] ‘빌라몰’ 주거환경이 뛰어나 관심받는 신축빌라들을 만나볼 수 있어

급변하는 사회속에서 살아가는 현대인들은 학업이나 업무 등으로 정신없는 하루를 보내며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주거환경은 휴양, 식사, 가사 등 업무와 학업를 제외한 다양한 활동을 실시하게 되며 대부분의 시간을 집에서 보내기 때문에 주거환경에 관한 관심이 커져가고 있다.

최근 신축빌라들 주거환경이 뛰어날 뿐만 아니라 합리적인 가격을 …

더보기

[에이아이타임즈] ‘빌라몰’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들 배치하여 신뢰도 높여

복잡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현대인들은 스트레스에 노출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스트레스를 해소하기 위해서는 휴식을 취하는 것이 중요한데, 일과를 제외하고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집은 휴식에 있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최근 신축빌라는 주거양식들 중에서 눈에 띄게 수요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넓은 테라스나 복층 등 다채로운 구조를 갖추고 있…

더보기

[아이티비즈] ‘빌라몰’ 부실공사로 지어진 신축빌라를 피하려면?…믿을만한 업체와 거래해야

직장인 A모씨(34세, 남성)는 재작년 신축빌라 입주하였는데, 모던한 인테리어가 너무 마음에 들어 현장 방문 후 당일 구매를 결정하였다. 그러나 입주한 이후 부실공사로 인해 금전적인 손해와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 결로현상으로 인해 곰팡이가 생기고 있으며 층간 소음 문제로 이웃과 불편한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

위 사례와 같이 건축주가 부실시공으로 건축한 사…

더보기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특색있게 지어진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을 보유

신축빌라는 아파트와는 달리 복층 형식의 구조나 테라스 등이 포함되어 특색있게 지어진 경우가 많다. 비교적 조용한 주택가에 지어지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아이나 부모님을 모시고 살기에도 안성맞춤이다.

최근에는 과거의 단점들까지 개선하면서 더욱 주거 편의성을 높였는데,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 등이 설치되어 있는 경우가 많고 타워 주차장이나 필로티 …

더보기

[에이아이타임즈] ‘빌라몰’, 최근 수요 늘고 있는 신축빌라들을 다양한 매물로 만날 수 있어

최근 내 집 마련을 희망하는 이들은 신축빌라를 선택하는 경우가 많다. 새로 지어져 쾌적한 환경을 갖추고 있으며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더불어 무인택배함이나 CCTV 등을 갖춰 주거품질이 높아진 것 또한 인기를 끌고 있는 중요한 요인이다.

거래량이 급속도로 커지게 되면서 업체들도 많이 생겨나게 되었는데, 업체들이 우후죽…

더보기

[일간스포츠] ‘빌라몰’ 삶의 질을 높일 수 있는 신축빌라들을 만난다

무한경쟁사회로 불리우는 현대사회는 학업이나 업무 등 바쁜 시간을 보내는 경우가 많아 스트레스를 겪는 이들이 많다. 활기찬 내일을 보내기 위해서는 휴식이 가장 중요한데, 휴식에 관한 중요성이 대두됨에 따라 휴식을 취할 때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게 되는 집으로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주거품질까지 많은 관심을 받고 있는데, 주거양식들 중 신축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