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들을 중개하고 있어 높은 신뢰도를 자랑해

직장인 성모씨(35세, 남성)는 2년 전 복층으로 지어진 신축빌라에 입주하였다. 인테리어와 구조가 마음에 들어 다른 부분은 자세히 확인하지 않은 채 구매를 선뜻 결정하였는데, 이후 이러한 선택을 후회하고 있다. 부실공사 떄문인데, 수압으로 인해 삶에 불편함을 느끼는 것은 물론 출입구 자동문과 변기는 입주이후 수 차례 고장이 나 금전적인 손해까지 입었으며 결로현상…

더보기

[통일신문] 빌라몰, 주차문제 해결 가능한 신축빌라 소개

신축빌라는 복층 형식의 구조로 지어지거나 테라스를 포함하여 지어지는 등 아파트에는 없는 구조를 띄는 집이 많아 최근 선호되는 주거형태다. 신축빌라의 장점은 이뿐만 아니라 동일한 평수의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관리비 또한 아파트에 비해 저렴하다.

또한 빌라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주차난을 신축빌라는 해결하였는데, 1층을 주차공…

더보기

[아이티비즈] 빌라몰, "다양한 구조로 지어져 수요자가 많은 신축빌라 소개"

인간이 행복한 삶을 추구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지만 최근 현재의 행복을 보다 중요하게 여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미래를 위해 본인이 희생하기 보다는 현재의 행복한 삶을 중요시 여기는 ‘욜로족’ 등의 단어나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과 같은 단어가 유행을 끌고 있는 것도 이러한 라이프스타일이 인기를 끌고 있는 것에 대한…

더보기

[메디컬리포트] ‘빌라몰’ 신축빌라 입주 전 주의사항 및 시세에 대한 정보를 알려

신축빌라는 구조변경이 용이하여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선호도에 맞춰 주거형태를 바꾸기 쉬운 것이 특징이다. 더불어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이 기본옵션으로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고 아파트에 비해 관리비가 저렴할 뿐만 아니라 시세까지 합리적인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이로 인해 수요자들이 나날이 늘어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축빌라는…

더보기

[경북신문] 빌라몰, 복층구조와 테라스 등으로 다양하게 꾸밀 수 있는 신축빌라를 중개하고 있어

[경북신문=윤상원기자] 무한경쟁에 지친 현대인들은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을 중요시 여기게 되었다. 퇴근 후 저녁이 있는 삶을 희망하고 가족과의 시간을 중요시 여기는 이들이 많아진 것이

다. 이에 따라 퇴근 후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집’에 관한 관심이 커져 주거품질에 대한 관심도 확대되었다.

다양한 주거 양식들 중 최근…

더보기

[일간스포츠] ‘빌라몰’ 주거품질이 높아져 관심받고 있는 신축빌라의 시세를 알려와

내 집 마련을 위한 비용은 여전히 부담스럽지만 그 꿈을 갖고 있는 사람 역시 아직 많다. 최근 신축빌라가 세련된 인테리어와 다양한 주거시설로 윤택한 삶을 누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파트에 비해 관리비가 적게 청구되고 저렴한 가격으로 매매까지 가능하여 내 집 마련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관심받고 있다.

과거에 비해 거래량이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으며 중…

더보기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과거의 단점들을 보완한 신축빌라를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어

반면에 새롭게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새로 지어진 빌라이기 때문에 깔끔한 외관과 내부를 자랑한다. 더불어 기본옵션으로 전자제품이나 가구들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고 빌라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주차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1층을 주차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필로티 구조로 지어지거나 타워주차장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다.

이외에도 기존에 …

더보기

[통일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매매 진행 시 충분한 검토 후 진행해야

재작년 결혼식을 올린 직장인 박모씨(36세, 남성)은 새로운 삶을 살아갈 보금자리로 신축빌라를 선택하였다. 구조와 인테리어가 마음에 들어 선뜻 구매를 결정하게 되었는데, 입주한 이후 부실공사로 인해 금전적인 손해와 불편함을 느끼고 있다. 출입구 자동문과 변기는 입주 이후 벌써 몇 차례나 고장이 났었으며 결로현상으로 인해 곰팡이가 생기고 있다.

더보기

[아이티비즈] 빌라몰, "신축빌라 안전하게 매매하기 위해선 사전에 충분한 검토 이뤄져야"

현대인들은 학업이나 업무 등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는 경우가 많다. 하루 일과를 마친 후 휴식을 취하게 되는 집은 힘찬 내일을 맞이하기 위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다. 이에 따라 주거품질에 관한 관심이 커지게 되면서 신축빌라가 인기를 끌고 있다.

신축빌라는 넓은 테라스나 복층 등 다채로운 구조를 갖추고 있어 육아, 휴식, 업무 등 공간을 분리하기 편리하고 …

더보기

[아이티비즈] 빌라몰, 특색있는 신축빌라들을 만나볼 수 있어

신축빌라는 아파트와 다른 구조로 지어진 경우가 많다. 복층 형식의 구조나 테라스, 알파룸 등 특색있는 구조로 지어졌고 인테리어 또한 트렌드하게 지어진 경우가 많다. 뿐만 아니라, 아파트에 비해 관리비가 저렴하고 합리적인 매매가를 제공한다.

또한 과거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문제를 떠올리게 되는 경우가 많았지만 최근에 지어진 빌라들은 고질적인 문제였던…

더보기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수요자들을 위해 신축빌라 입주 전 주의사항을 알려와

신축빌라는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주거형태로 꾸밀 수 있어 신혼부부 및 입주를 앞둔 이들에게 선호되고 있다.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형성되어 있어 수요자는 나날이 늘어나는 추세로 알려졌다.

주거형태를 변경하기 용이한 것 외에도 신축빌라는 다양한 장점들을 자랑하고 있다. 주거의 편의성이 최근 많이 높아진 것으로 알려졌는데…

더보기

[경북신문] ‘빌라몰’ 삶의 만족도를 높여줄 수 있고 합리적인 가격의 신축빌라를 중개하고 있어

[경북신문=윤상원기자] 인간생활의 세 가지 기본 요소인 ‘의식주’ 중 가장 중요한 요소인 ‘주’는 삶을 영위하는 것에 있어가장 기본적이면서도 중요하다. 주거환경은 생활과 활동의 거점인 동시에 삶의 만족도에 중요한 영향을 미친다.

최근 몇 년사이 전셋값이 치솟기 시작하면서 신축빌라가 다양한 장점들과 일반적인 아파트의 전세가격으로 매매…

더보기

[공감신문] ‘빌라몰’ 빌라 전문가들이 발로 뛰며 확인한 실매물의 신축빌라를 중개하고 있어

신축빌라는 복층빌라, 테라스, 알파룸 등 다양한 특색을 뽐내고 있어 개인의 취향에 따른 입주가 가능하다. 더불어 새로 지어졌기 때문에 깔끔한 인테리어를 자랑하며 별도로 리모델링이 필요하지 않고 아파트보다 기본 옵션 사항들이 잘 갖춰져 있는 경우가 많다.

특히 정부가 연립·다세대주택을 대상으로 건설자금 저금리 대출, 단기 임대 매입 등 다양한 지원책…

더보기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주차공간, CCTV 등 주거품질이 향상되어 관심받고 있는 신축빌라

서로 다른 삶을 살아온 두 명이 만나 일생의 커다란 전환점을 맞게 되는 결혼은 예식장부터 신혼여행지, 스튜디오 등 준비해야할 것이 아주 많다. 특히 보금자리는 오랜 시간동안 거주하게 되며 잘못된 매물을 구할 경우 불편함을 초래할 뿐만 아니라 수리비용까지 발생할 수 있어 신중하게 알아봐야 한다.

최근 다양한 주거형식들 중 다양한 장점을 가진 신축빌라…

더보기

[경북신문] ‘빌라몰’ 건축사의 잘못된 시공으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신축빌라 입주 전 확인사항들을 전해

신축빌라는 과거 지어진 빌라들의 단점을 개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대표적인 문제로 꼽히던 주차문제의 경우 건물을 필로티 구조로 짓거나 타워 주차장을 배치하여 해결하였으며 CCTV나 무인택배함, 중앙현관에 비밀번호나 카드가 필요한 보안장비를 갖추고 있어 생활편의성을 높였다.

또한 층간 소음 방지재 및 좋은 자재들을 사용함은 물론이고 구조까지 신…

더보기

[아이티비즈] '빌라몰' 구옥빌라들의 단점 개선한 신축빌라들 만나볼 수 있어

과거에 지어진 구옥빌라들은 매매가는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는 경우가 많지만 주차장이 협소하게 지어져 있는 경우가 많아 불편함을 느끼는 거주자들이 많았다. 또한 연식이 오래되어 외관부터 세월의 흔적이 느껴지는 경우가 많고 수압이 약하거나 보일러에 이상이 생기는 등 문제가 발생하여 유지보수가 필요한 경우가 많은 것이 단점이다.

이러한 반면 최근에 지…

더보기

[서울와이어] ‘빌라몰’ 다양한 구조로 지어진 신축빌라들을 만나볼 수 있어

[서울와이어 정시환 기자]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이나 현재의 행복을 중요하게 여기며 생활하는 ‘욜로족’ 등의 가치관을 중요하게 여기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 행복한 삶을 살기 위해서는 학업이나 업무를 마치고 휴식을 취하게 되는 집이 가장 중요하다.



특히 육아나 재택근무를 하는 경우 더욱 많은 시간…

더보기

[아이티비즈] 빌라몰, 알파룸 및 테라스 등으로 주거품질 높은 신축빌라 선보여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은 현대사회에서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떠오르고 있다. 퇴근 후 저녁이 있는 삶을 지향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게 되면서 부동산시장까지 워라밸의 영향이 확대되어 주거품질에 대한 관심이 커지게 되었다.

주거 양식들 중 신축빌라가 세대별 공간 구성을 변경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어 휴식과 취미를 즐길 수 있는…

더보기

[통일신문] 빌라몰, 합리적인 가격 갖춘 신축빌라 시세 공개

신축빌라는 복층 형식의 구조나 테라스 등 아파트에는 없는 구조를 띄는 집이 많은 것이 특징이다. 동일한 평수의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관리비 또한 아파트에 비해 저렴하며 비교적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한 경우가 많아 아이를 키우기 좋고 이전에 비해 고급 자재를 사용하여 지어져 인테리어가 뛰어난 경우가 많다.

또한 빌라의 고질적…

더보기

[공감신문] ‘빌라몰’ 주거품질이 높아져 관심받고 있는 신축빌라의 시세를 알려와

내 집 마련을 위한 비용은 부담스럽게 느껴지지만 내 집 마련의 꿈은 누구나 갖고 있는 경우가 많다. 최근 신축빌라가 합리적인 가격으로 매매가 가능하며 타워 주차장, 무인택배함 등 편리한 주거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자랑하고 있어 내 집 마련을 희망하는 이들에게 관심받고 있다.

또한 아파트에 비해 관리비가 적게 청구되고 저렴한 가격으로 매매가 가능하며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