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8 )

[FAM타임스] ‘빌라몰’, 주거자의 라이프스타일대로 고를 수 있는 신축빌라분양 중개

합리적인 ‘내 집 마련’ 수단으로 자신에 꼭 맞는 인테리어와 개성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한 신축빌라를 고려하는 실수요자들의 수가 증가하고 있다.

이에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집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다 보니 다양한 구조와 트렌디한 인테리어를 갖춘 신축빌라로 문의가 많이 늘어나고 있다’며 “아파…

더보기

[아시아뉴스통신] ‘빌라몰’, 안전한 신축빌라 거래 위한 지역별 신축빌라전문가 적극 지원 중

신축빌라는 같은 평수의 아파트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다세대주택보다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어 거래량이 이전에 비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신축빌라 전문 중개업체인 ‘빌라몰’은 자사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역별 신축빌라전문가들이 직접 발로 뛰어 신축빌라 답사 현황을 공개하고 있어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빌라몰’의 이승일…

더보기

[메디컬리포트] 빌라몰, 신축빌라분양 거래 시 각종 피해 방지하는 방법 안내해

신축빌라분양 전문 중개업체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신축빌라 중개 업체를 알아보는 경우, 믿을 수 있는 업체인지 확인이 필요하다”며 “자신이 거래하고자 하는 신축빌라의 지역 시세를 파악해야 터무니없는 가격의 허위매물을 구분할 수 있다”라고 설명했다.

덧붙여 터무니없는 가격을 제시하는 중개업체는 가급적 피해야 한다”고 강조…

더보기

[교통신문] 빌라몰, 편리한 주거환경 갖춘 신축빌라 수요자 위해 맞춤 서비스 진행

최근, 자가 매매를 희망하는 사람들 중 아파트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편리한 생활시설을 갖추고, 고급 자재를 이용한 세련된 인테리어까지 갖춘 신축빌라를 알아보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맞벌이 부부의 경우 교통이 편리한 지역, 아이가 있는 가정의 경우 교육환경이 우수한 지역을 최우선 조건으로 꼽곤 한다.

이러한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위해 스포츠서…

더보기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이승일 대표, 수요 높은 신축빌라 안전하게 분양 받는 방법 소개

봄 기운이 점차 만연해지고 있는 가운데, 4월과 5월을 기해 결혼식을 올리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다. 이러한 신혼부부들은 넉넉지 않은 자금으로 보통 노후 아파트나 신축 빌라 중에서 고민을 하게 된다. 노후 아파트는 시세가 안정적이지만, 가격 대비 노후된 시설과 인테리어, 익스테리어 때문에 역으로 리모델링 비용이 많이 들 수 있다.

신축빌라는 서울 및 수도권에…

더보기

[메디컬리포트] ‘빌라몰’, 성공적인 신축빌라 분양 위한 맞춤 컨설팅 제공해

최근,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주거형태로 건축되는 신축빌라의 거래량이 늘어나고 있다. 신축빌라는 나만의 공간을 개성 있게 꾸미는 홈 인테리어가 비교적 쉽고 동일 면적의 아파트에 비해 저렴하게 분양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에 스포츠서울이 주관한 ‘2019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 수상 업체인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자…

더보기

[FAM타임스] ‘빌라몰’,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선정된 믿을 수 있는 신축빌라 중개 업체

2019년도도 어느덧 본격적인 봄이 찾아왔다. 봄과 함께이사시즌이시작됐는데,특히올4월과 5월결혼을앞둔신혼부부들을중심으로신축빌라매매와전세에대한문의가 늘어나고 있다.

이렇듯, 급증하는신축빌라수요층을위해등장한업체인빌라몰은스포츠서울주관‘2019한국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을수상한업체로,허위매물걱정없이편리하고안전한신축빌라거래서…

더보기

[아시아뉴스통신]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 위해 거래 시 주요 체크사항 안내해

어느덧 벚꽃이 지고 본격적인 봄 날씨가 지속되고 있다. 봄 이사 시즌을 맞아결혼을앞둔신혼부부들을중심으로신축빌라매매와전세에대한수요가크게늘고있다.

현대의신축빌라는과거의평면이나제한적인공용시설에서벗어나지역수요자들의편의를생각한평면과그밖의편의시설을겸비해많은인기를끌고있다.

이렇듯신축빌라매매와신축빌라전세에대한수요…

더보기

[공감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 위해 고객 중심 서비스 진행… 고객만족도 높아

최근, 아파트보다 저렴한 가격에 편리한 생활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까지 갖춘 신축빌라로 수요자들의 눈길이 쏠리고 있다. 신축빌라는 지리적으로 다양한 이점을 갖춘 곳에 위치한 경우가 많고 다양한 생활 인프라와 우수한 학세권을 누릴 수 있어 목적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이에 스포츠서울 주관 ‘2019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대상을 수상한 ‘빌라몰&rsq…

더보기

[교통신문] 허위매물 없는 중개 플랫폼 ‘빌라몰’, 신축빌라 거래 서비스 제공

본격적인이사시즌이시작되며 올봄결혼을앞둔신혼부부들을중심으로신축빌라매매와전세에대한수요가크게늘고있다.신축빌라는 아파트에비해저렴하고노후 된다세대주택보다쾌적한주거시설인신축빌라는입주자의동선을고려한평면과그밖의편의시설을겸비해많은인기를끌고있다.

이러한 수요자들을 위해 허위매물 없는 신축빌라 중개 플랫폼 빌라몰은스포츠서울주관&…

더보기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실주거자에 꼭 맞춘 인테리어로 인기 있는 신축빌라분양 중개해

최근 합리적인 ‘내 집 마련’ 수단으로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개성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한 신축빌라를 고려하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에 스포츠서울이 주관한 ‘2019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 수상 업체인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집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다 보니 다양한 구조와 트렌디한 인…

더보기

[더리더] ‘빌라몰’, 수요자들의 신축빌라 거래 위해 자사의 지역별 신축빌라전문가 적극 지원해

현대의 신축빌라는 과거와 달리 주거 대상의 동선을 고려한 평면과 다양한 편의시설을 겸비했으며, 빌라 인근의 풍부한 생활 인프라나 교통시설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같은 평수의 아파트에 비해 가격이 저렴하고, 다세대주택보다 쾌적하게 생활할 수 있어 신축빌라 거래량이 이전에 비해 크게 늘었다.

신축빌라 전문 중개업체…

더보기

[CCTV뉴스] ‘빌라몰’, 내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는 신축빌라 얻기 위해서는?

[CCTV뉴스=박지윤 기자] 최근, 개인의 개성을 중시하고 존중하는 사회 분위기가 형성되면서 개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는 주거형태로 신축빌라 거래량이 늘어나고 있다. 신축빌라는 나만의 공간을 개성 있게 꾸미는 홈 인테리어가 비교적 쉽기 때문이다.

이에 합리적인 ‘내 집 마련’ 수단으로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개성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한 신축빌라를 고…

더보기

[서울와이어]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 위한 ‘수요자 중심 서비스’ 진행… 고객만족도 높아

최근, 자가를 장만하는데 어려움을 겪는 대상을 위해 신혼희망타운, 행복주택 등 다양한 임대주택 제도가 등장했다. 하지만 로또 분양이라고 알려진 한 브랜드 아파트 분양의 경우, 1순위 청약에선 6만 명이상이 몰려 약 13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한 바 있어 실제로 도움이 되는 지에 대한 논의가 필요한 실정이다.

이러한 이유로 아파트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

더보기

[서울와이어] '빌라몰', 신혼집으로 수요 늘어나고 있는 신축빌라, 믿을 수 있는 업체 선정 중요

[서울와이어 이명철 기자] 2019년 봄을 맞아 결혼을 계획하는 신혼부부들의 수가 늘어나고 있다. 특히, 4월의 신부라는 고유명사가 있을 정도로 봄철을 기해 결혼을 하려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다. 이시기에 신혼 부부들은 자신의 명의로 집을 거래하는 경험을 하게 된다. 설레면서도 혹시 모를 피해나 사기 등을 겪지 않을 지 걱정하는 신혼부부들도 적지 않다.

대다수의…

더보기

[스페셜경제] 빌라몰, 본격적인 봄 이사철 맞아 늘어나는 부동산 피해 방지 위해서는?

[스페셜경제=박숙자 기자]본격적인 봄 이사철을 맞아 허위 부동산 매물로 인한 피해 사례가 늘어나고 있다. 허위 부동산 매물이란 허위 내지는 과장된 ‘미끼 상품’을 내세워 소비자들을 현혹하는 사기 행위로, 공인중개사 수가 늘어나면서 중개 시장 경쟁이 심화된 탓이다.

이에 소비자는 믿을 수 있는 업체를 선정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해졌다. 이러한 피…

더보기

[공감신문] ‘빌라몰’, 소형가구에 특화된 개성있는 인테리어로 수요층 높은 신축빌라 중개

최근, 합리적인 ‘내 집 마련’ 수단으로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개성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한 신축빌라를 고려하는 수요자들의 비율이 높아지고 있다.

스포츠서울이 주관한 ‘2019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 수상 업체인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집을 찾는 사람들이 증가하다 보니 다양한 구조와 트렌디한…

더보기

[공감신문] 빌라몰, 신축빌라분양 시 허위매물로 인한 피해 사례 늘어… 사기 등 피해입지 않는 방법은?

서울 송파구에 거주하는 신혼부부 L와 P 씨는 신혼집을 마련하기 위해 부동산과 인터넷 매물을 검색했다. 이들은 인터넷 검색을 통해 한 업체와 상담을 했고 직접 만나 신축빌라현장을 확인하게 됐다.

하지만, 현장에 나가봤더니 직접 전화했던 담당자가 아닌 해당 업체의 다른 직원이 연락을 취해왔다. 해당 직원은 A 씨가 점 찍었던 매물들 중 몇 곳을 보여줬지만, 이미 …

더보기

[FAM타임스]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 수상 ‘빌라몰’, 허위매물 없어 믿을 수 있는 신축빌라 중개 플랫폼

2019년도벚꽃개화와함께봄이찾아왔다.이와함께본격적인이사시즌이시작됐는데,특히올봄결혼을앞둔신혼부부들을중심으로신축빌라매매와전세에대한수요가크게늘고있다.

아파트에비해저렴하고노후 된다세대주택보다쾌적한주거시설인신축빌라는입주자의동선을고려한평면과그밖의편의시설을겸비해많은인기를끌고있다.

급증하는신축빌라수요층을위해등장한…

더보기

[교통신문] 빌라몰, 합리적인 신축빌라 거래 방법과 주의사항 안내해

최근 건축된 신축빌라는 까다로워진 빌라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시대의 흐름에 맞게 변화하고 있다. 트렌디한 인테리어 시공과 가성비가 좋다는 인식이 늘어나고 있어 신혼부부의 보금자리나 노후된 주택에 질린 수요자들을 중심으로 신축빌라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신축빌라를 현명하게 구입하기 위해서는 따져봐야 할 사항들이 있다. 첫 째로 주변 시세…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