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소셜밸류] 빌라몰, “유사상호업체들을 주의해야 안전한 신축빌라 분양 가능해”

최근 지어진 신축빌라는 건축 이후에 얼마의 시간이 흐리지 않은 곳이기 때문에 깔끔하고 우수한 주거품질을 보유했다. 세대별 주차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타워주차장이나 필로티 구조를 채택했으며, 테라스나 알파룸, 복층빌라 등 다양한 구조로 건축되고 있다.

또, 기본옵션으로 가전제품들까지 제공되고 있으며, 학교나 학원 같은 학군이 좋은 곳이나 지하철역 인…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들 사이 호평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시세가 형성됐고 관리비가 적게 청구된다. 아울러 기본옵션들도 충실하여 각종 가전제품이나 붙박이장 등을 제공해 경제적이라는 평을 받고 있다.

이 밖에도 복층빌라, 테라스, 알파룸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과 각종 서비스 면적이 제공되어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

더보기

[충북인뉴스] ‘빌라몰’ 신축빌라분양 피해와 관련한 조언 전해... “유사상호업체 주의해야”

신축빌라는 복층빌라와 저렴한 가격대 등 다양한 요인들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로 인해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가 크게 성행하고 있으며, 거래량이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으나 피해사례도 덩달아 증가하고 있어 수요자에게 주의가 당부된다.

피해사례는 일부 중개업체들로 인해 발생 중에 있는데, 기존의 업체들을 사칭하는 수법이 기승을 부리고 있다. 수요자…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의 시세와 정보를 공유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신축빌라는 세대별 주차공간을 넉넉하게 확보하기 위해 타워주차장이나 필로티 구조를 채택하고 있으며, 일률적인 구조에서 벗어나기 위해 테라스나 알파룸, 복층빌라 등을 채택하여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또,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시공사와 협의할 경우 구조를 변경하거나 옵션들을 변경하기가 용이하고 시스템에어컨이나 …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맞춤형 매물을 안내하는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제공

신축빌라는 주거품질을 높이기 위해 타워 주차장, CCTV, 무인택배함 등 생활편의시설들을 갖추게 됐다. 이제는 아파트와 비슷한 수준의 주거품질을 지녔다는 평가를 받고 있는데,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할 정도로 합리적인 시세가 책정되어 있어 인기다.

또, 시공 업체에 따라 집의 구조나 크기, 인테리어가 달라 획…

더보기

[충북인뉴스] ‘빌라몰’ 유사상호업체 및 입주 이후 하자 발생과 관련한 조언 건네

신축빌라 분양은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진행할 수 있고 주거품질까지 아파트 못지 않아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주된 수요자들은 대부분 젊은 세대들이 많은데, 이들은 첫 주거지인 경우가 많아 입주 이후에 하자가 발생하였을 경우 올바르게 대처하지 못하는 일들이 잦다.

이와 관련해 신축빌라 매매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신축빌라 입주…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유사상호업체 및 신축빌라 계약과 관련한 주의사항 전해

신축빌라는 시공사와 준공 이전 협의를 진행할 경우 자재나 구조를 변경하는 등 각종 요구사항을 반영할 수 있고. 준공이 완료한 이후에도 가벽을 허무는 등 증축이나 개축이 비교적 자유로운 것이 특징이다.

이와 같은 특징들은 젊은 세대들에게 눈길을 끌게 되었고, 과거에 비해 거래량이 늘어나게 됐다. 이에 따라 중개 업체들 또한 자연스럽게 다수 생겨나게 됐는…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맞춤형 신축빌라 중개로 수요자의 관심 이어져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는 우수한 주거품질을 보유함은 물론 기존의 주거지들 대비 다양한 장점들을 지녀 인기를 끌고 있다. 가벽을 허물거나 포함하는 개축이 용이하고 건축주와 협의를 진행할 경우 자재나 구조를 변경하는 등 본인의 요구사항을 주거지에 반영하기가 쉽다.

또,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품질을 자랑하고 있는데, 빌라들의 고질적인 문제였던 주…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유사상호업체 주의 당부 및 환금성 우수한 신축빌라 특징 소개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유사상호업체 주의를 당부하며 환금성이 우수한 신축빌라들의 특징을 소개했다.

신축빌라는 시공사와 협의를 통해 공간을 자유롭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세대 별로 공간구성을 다르게 할 수 있음은 물론, 자재나 구조들도 변경할 수 있으며, 증·개축이 다른 주거지에 비해 용이하다.

최근 지어지는 곳들…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수도권 각 지역 신축빌라의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해

[시사매거진]과거 신축빌라는 주거품질이 떨어진다는 인식이 짙었으나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 알파룸을 배치해 특색이 있는 공간으로 지어지고 있음은 물론 학교나 학원 등이 밀집한 곳에 지어져 입지조건이 발달해 주거품질이 향상됐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또,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하여 커뮤니티 시설을 배치하고 있는데, 시설에는 입주민을 위한 헬스장이나 …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계약을 도와

대중매체나 유튜브를 통해 스포츠선수나 배우 등의 일상생활을 공유하는 관찰형예능이 인기를 끌고 있다. 대중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인기스타들은 전원생활을 영위하고 있는 모습이 많았는데, 이에 따라 전원생활을 희망하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

다만, 전원생활을 영위하기란 직장, 생업 등의 이유로 그리 쉽지만은 않은 것이 현실인데, 신축빌라의 경우 서울과 인…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유사상호업체 주의 당부···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 이용해야”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 신축빌라는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주거형태로 꾸밀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고, 기본옵션으로 빌트인 가전제품이나 가구들을 제공해 경제적이라고 평가를 받고 있다.

이와 같은 장점들은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매년…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유사상호업체 및 신축빌라 계약서 작성 시 주의사항 전해

신축빌라들은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건설사와 협의를 통해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나 자재들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더해 주거품질을 증대시키고자 고급스러운 자재들과 건축기법들이 사용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가구나 전자제품 등을 빌트인 가구로 제공하여 입주 이후 가구구입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주고 있으며, 다양한 항목에서 관리비가 발…

더보기

[충북인뉴스] ‘빌라몰’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정직한 정보를 제공해

신축빌라는 최근 몇 년 사이에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한 곳으로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인기의 주요 요인으로는 복층빌라가 주요하게 작용했는데, 서비스 면적을 추가로 제공하여 입주자들의 희망사항을 반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음은 물론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 대비 넓은 평수를 구매할 수 있을…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투명한 중개서비스 제공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부동산시장에서 최근 들어 가장 수요가 큰 폭으로 증가한 주거지는 단연 신축빌라를 예로 들 수 있다. 신축빌라는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다른 주거지들과는 다르게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으며, 건축주와 협의를 통해 구조나 자재를 유동적으로 변경할 수 있다.

다만,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의 수요가 늘어난 …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복층 구조로 지어진 신축빌라의 장•단점은?”

[시사매거진]아파트와 관련된 부동산 정책들은 규제일변도를 이어가고 있다. 특히 대출과 관련한 규제가 이어지기 시작한 이후로 주거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 이에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입이 가능한 신축빌라가 부동산에서 관심을 받고 있다.

신축빌라의 경우 과거에는 가격적인 메리트 외에는 별다른 장점이 없다고 평가를 받았으나 근…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수요자 도와

신축빌라들은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을 설치하고 있으며, 복층빌라 또는 넓은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는 등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품질을 자랑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신축빌라는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할 정도로 합리적인 금액대가 시세로 책정되어 있어 젊은 세…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유사상호업체에 대한 주의와 안전한 신축빌라 계약 방법 알려

G.ECONOMY(지이코노미) 정재영 기자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우수하게 발전하였음은 물론 아파트 대비 저렴한 시세가 책정되어 있어 최근 들어 부쩍 수요량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의 수요가 증가한 이후로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여 주의가 필요하다.

최근 발생 중인 피해사례들은 유사상호업체로 인한 사례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유사상…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수도권 지역 신축빌라들의 실매물 중개 선봬

과거 구옥빌라들은 주거품질이 낮다는 인식이 짙었으나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새로 지어져 쾌적함은 물론 기존의 단점들을 모두 개선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신축빌라로 입주한 이들이 주거품질이 우수하다는 이유는 무엇일까. 먼저 구옥빌라들의 대표적인 문제점들을 해결했기 때문이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주차문제를 필로티 …

더보기

[경상일보] 빌라몰, 유사상호업체 주의 등 신축빌라 입주와 관련한 조언 건네

신축빌라들의 주거품질은 불과 몇 년 사이에 크게 개선되기 시작해 이제는 아파트 못지 않은 주거품질을 보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이에 따라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의 수요는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다만, 일부 비양심적인 중개업체들은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피해를 입히고 있어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최근 피해사례에 따르면 유사상호업체들로 인한 피해…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