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교통신문] 빌라몰, 합리적인 신축빌라 거래 방법과 주의사항 안내해

최근 건축된 신축빌라는 까다로워진 빌라 수요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시대의 흐름에 맞게 변화하고 있다. 트렌디한 인테리어 시공과 가성비가 좋다는 인식이 늘어나고 있어 신혼부부의 보금자리나 노후된 주택에 질린 수요자들을 중심으로 신축빌라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신축빌라를 현명하게 구입하기 위해서는 따져봐야 할 사항들이 있다. 첫 째로 주변 시세…

더보기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 시 믿을 수 있는 업체 선정이 무엇보다 중요해

편리한 교통을 갖추고 교육환경이 좋은 지역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까지 갖춘 신축빌라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아파트의 높은 가격 장벽을 피해 내 집 마련의 꿈을 실현시키려는 사람들의 신축빌라에 대한 관심 또한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의견에 대해 스포츠서울 주관 2019 한국소비자선호도 1위를 수상한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는 “과거엔 발품을 팔아 매물 정…

더보기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신혼부부에 적합한 신축빌라 거래 시 체크 사항 및 주요 유의점 공개

2019년 봄과 함께 본격적인 이사 시즌이 돌아왔다. 이에 올 봄, 결혼을 계획한 신혼부부들을 중심으로 신축빌라 거래에 대한 수요가 늘어나고 있다.

현대의 신축빌라는 지역 수요자들의 편의를 생각한 평면과 그 밖의 편의시설을 겸비했으며, 풍부한 생활 인프라나 편리한 교통시설 혜택을 누릴 수 있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아파트에 비해 저렴하고 노후된 다세…

더보기

[스포츠서울] [스포츠서울 소비자선호도1위브랜드대상 : (주)하우징팩토리] 신축빌라분양 전문 브랜드 ‘빌라몰’

[스포츠서울 김수지기자] 신축빌라 중개 플랫폼 ‘빌라몰’이 스포츠서울 선정 '2019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했다. 빌라몰은 고객에게 정확한 시세를 제공하여 허위매물로 인한 고객들의 피해를 예방하고 있으며, 다수의 지역 신축빌라 전문가들을 배치해 등록세 및 취득세와 같은 세부적인 부분까지도 맞춤 컨설팅을 제공하는 등 소비자로부터…

더보기

[메디컬리포트] 빌라몰, 신축빌라로 내 집 마련 희망하는 수요자 위해 수요자 중심 서비스 진행

어린 자녀를 둔 세대나 신혼부부의 경우, 내 집 마련에 상대적으로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다. 이에 최근, 신혼희망타운, 행복주택 등 신혼부부를 위한 임대주택 제도가 등장했지만 로또분양이라고 알려진 한 아파트 분양의 경우, 1순위 청약에선 6만명이상이 몰려 약130대 1의 높은 경쟁률을 기록하기도 했다.

이러한 이유로 아파트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가격에 편리…

더보기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신축빌라 거래 시 현명하게 구입하는 방법과 구매 Know-how 소개

최근까다로워진 수요들의 니즈를 반영해 신축빌라는 시대의 흐름에 맞게 변화하고 있다.

과거 구옥빌라나 다세대주택과는 다른 모습으로 신축빌라는 트렌드한 인테리어 시공과 가성비 좋은 신축빌라라는 인식이 강해지면서 수요가 점차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신축빌라를 현명하게 구입하기 위해서는 따져봐야 할 사항들이 있다. 첫 째로 주변 시세보다 저렴한 …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신축빌라분양 시 허위매물과 사기 등 피해입지 않으려면?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직장인 A 씨는 ‘내 집 마련’을 결심했다. 이 씨는 인터넷 검색을 통해 한 업체와 상담을 했고 직접 만나 현장을 확인하게 됐다.

하지만, A 씨와 통화를 했던 담당자가 아닌 해당 업체의 다른 직원이 연락을 취해왔다. 해당 직원은 A 씨가 점 찍었던 매물들 중 몇 곳을 보여줬지만, 이미 분양이 …

더보기

[메디컬리포트] ‘빌라몰’, 트렌디하고 개성있는 인테리어로 인기 있는 신축빌라분양 중개해

1인 가구와 소형 가구의 비율이 높아지며 핵가족화가 심화되고 있다. 이와 같이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이 등장하며 나만의 공간을 개성 있게 꾸미는 홈 인테리어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이러한 연유로, 합리적인 ‘내 집 마련’ 수단으로 트렌디한 인테리어와 개성 있는 공간 연출이 가능한 신축빌라를 고려하는 수요자들이 늘어나고 있다.

스포츠서울이…

더보기

[교통신문] ‘빌라몰’, 허위매물 걱정 없이 편리하고 안전하게 신축빌라 거래 가능해

본격적인 이사 시즌이 봄과 함께 돌아왔다. 특히, 올 봄 결혼을 앞둔 신혼부부들을 중심으로 신축빌라 매매와 전세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고 있다. 아파트에 비해 저렴하고 노후된 다세대주택보다 쾌적하기 때문이다.

또한, 현대의 신축빌라는 과거 입주자의 편의를 고려하지 않은 평면이나 제한적인 공용시설에서 벗어나 입주자의 동선을 우선한 평면과 그 밖의 편의시…

더보기

[내외경제TV] '빌라몰', 예비 신혼부부들의 보금자리로 수요 높은 신축빌라, 안전하게 분양 받는 방법은?

[서울=내외경제tv] 김태곤 기자 =4월의 신부라는 고유명사가 있을 정도로 봄철을 기해 결혼을 하려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많다. 이시기에 신혼 부부들은 자신의 명의로 집을 거래하는 경험을 하게 된다. 설레면서도 혹시 모를 피해나 사기 등을 겪지 않을 지 걱정하는 신혼부부들도 적지 않다.

대다수의 신혼부부들은 넉넉지 않은 자금으로 보통 노후 아파트나 신축 빌라 …

더보기

[리서치페이퍼] ‘빌라몰’, 신혼부부에 적합한 신축빌라 매매 시 유의사항은?

2019년도 어느덧 봄을 맞이했다. 벚꽃이 만개하고 있는 가운데, 결혼을 계획한 신혼부부들의 신혼집 마련 고민 또한 만개하고 있다.

자금에 여유가 없는 예비 신혼부부들은 아파트보다 저렴하고 허름한 다세대주택보다 쾌적한 신축빌라분양을 고려하곤 한다.

이에 스포츠서울이 주관한 ‘2019 한국소비자선호도1위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신축빌라 중개 플랫폼 &ls…

더보기

[메디컬리포트] 신축빌라 중개 플랫폼 ‘빌라몰’, 신축빌라 매매 시 주요 체크사항 및 유의점 안내해

본격적인이사시즌이봄과함께돌아왔다.특히,올봄결혼을앞둔신혼부부들을중심으로신축빌라매매와전세에대한수요가크게늘고있다

현대의신축빌라는과거의비슷비슷한평면이나제한적인공용시설에서벗어나지역수요자들의편의를생각한평면과그밖의편의시설을겸비해많은인기를끌고있다.또한,아파트에비해저렴하고노후된다세대주택보다쾌적해신축빌라매매나전세수…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