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8 )

[IT비즈뉴스] 빌라몰, 맞춤 컨설팅을 통한 서비스로 신축빌라 매매 도와

업무나 학업을 종료한 이후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집’은 휴식을 취함에 있어 가장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다.휴식에 대한 관심은 어느 때보다도 높아 주거품질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가고 있는 상황이다.

다양한 주거지들중 신축빌라가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데,이러한 인기에는 복층빌라나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졌다는 점이 주요하게 작용…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뛰어난 신축빌라 매물 고르는 노하우 전해

부동산시장에서 신축빌라는 불과 몇 년 사이에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를 자랑하며, 깨끗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만, 부동산시장은 정책이나 수요에 따라 시세가 민감하게 변동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수요자들은 어떤 매물이 좋은지 정확하게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

더보기

[파이낸스투데이]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서비스 제공

부동산 시장의 동향에 따르면 아파트의 매매량은 다소 위축되고 있는 반면, 신축빌라의 매매량은 해를 거듭할수록 늘어나고 있다. 신축빌라는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기본 옵션이나 주거품질이 뛰어나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다.

처음 내 집 마련을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어디서부터 어떻게 준비해야 할 지 몰라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 많은데, …

더보기

[이미디어] ‘빌라몰’ 신축빌라 업체 및 매물 선정 노하우 전해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다채로운 구조를 지녀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을 조성하기가 쉽다. 또, 에어컨이나 가구 등을 빌트인으로 탑재하여 기본옵션이 뛰어나고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다.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전세 계약 수요는 어느 때보다도 높다고 할 수 있는데, 늘어나는 거래량만큼이나 피해사례들도 급증…

더보기

[내외뉴스통신]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서 작성 시 살펴야 할 사항을 전해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신축빌라는 주거품질이 혁신적으로 발전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외부공기의 내부유입과 내부공기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막아줘 단열이나 차음성이 뛰어난 시스템 창호를 설치하고 있으며, 시스템에어컨이나 가전제품, 각종 가구들을 빌트인옵션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 아파트와 같이 획일화된 구조들이 아닌 다채로운 구조들…

더보기

[잡포스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가가 정직한 정보를 제공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신축빌라들은 부동산시장에서 가장 주목을 받고 있는 대표적인 주거지다. 대부분 젊은 층들이 선호하고 있는데, 이들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선호하는 이유는 다른 주거형태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이다.

현재 신축빌라는 다양한 시공사에서 건축을 진행하고 있는 만큼 다채로운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에서 전하는 계약서 작성 시 주의사항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지어졌으며, 일률적인 아파트와 달리 다채로운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다. 복층 구조로 지어지는 곳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그 중 복층빌라의 경우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신축빌라 인기에 주된 요인으로 톡톡하게 작용하고 있다
.
여기에 더해 고급스러운 자…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다년간의 실매물 중개로 믿을만한 신축빌라 업체로 호평 받아

[시사매거진]의식주 중에서도 집은 윤택한 삶과 직결되는 요소이자 정신적으로도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공간이다. 주거공간이 삶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많은 영향을 미치며, 현대인들은 행복도와 만족도를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최근 지어지는 주거공간은 주거품질을 높이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신축빌라는 몇 년 사이에 주거품질이 획기적으…

더보기

[IT비즈뉴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수요자에게 복층 구조의 장단점 알려

아파트와 관련된 규제들을 비롯해 대출과 관련한 규제가 이어짐에 따라 신축빌라의 인기가 늘어나고 있다. 신축빌라를 선호하는 이들은 가격적인 메리트 외에 복층빌라로 지어졌다는 점을 장점으로 들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들을 위해 복층 빌라의 장단점을 알려왔다.

이승일 대표는 “복…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정직한 정보를 바탕으로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선보여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아파트의 시세가 매년 상승세를 거듭함에 따라 전세가격 또한 고공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이제는 전세 가격과 매매 가격이 큰 차이를 보이지 않고 있을 정도인데, 최근에는전세대란이라는 말이 생겨났을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주거비용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상황이다.



아파트에 부담을 느낀 이들이 새로운 주거지로 신축빌라를 …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입주 시 피해 예방법 전해

필로티 구조는 지상층에 면한 부분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시설 등을 없애 개방시킨 구조를 말한다. 주로 다세대 주택에서 흔히 찾아볼 수 있으며, 유휴공간들을 주차공간으로 활용하게 된다.

신축빌라를 대표적인 예로들 수 있는데, 이를 통해 구옥빌라의 문제점이었던 주차문제들을 해결했다. 주차문제를 해결한 이후 매년마…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 사이에서 주목 받아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구옥빌라들의 대표적인 문제였던 주차문제를 해결했고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을 설치하고 있다. 또, 복층빌라 또는 넓은 테라스 등으로 지어져 다채로운 구조를 자랑한다.



신축빌라는 과거 구옥빌라들의 단점들을 모두 개선함과 동시에 쾌적…

더보기

[내외뉴스통신] ‘빌라몰’ 수도권 신축빌라 시세 및 정보 공유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개인의 행복도를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게 되면서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이나 현재의 행복을 중요하게 여기며 생활하는 ‘욜로족’ 등을 가치관으로 삼는 이들이 늘었다.

의식주들 중 ‘주’를 담당하는 집은 학업이나 업무를 마치고 휴식을 취하는 곳이기 때문에 삶…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위한 서비스를 선보여 호평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과거에는 집을 알아볼 때 직접 부동산을 찾아 다녀야 했다. 오늘날에는 온라인 웹사이트와 부동산 중개 어플리케이션이 다수 생겨나 각종 정보들을 손쉽게 취합할 수 있게 되었으나 정보의 격차가 생겨나게 됐다.

인터넷이나 앱은 부동산들이 직접 매물을 게시하기 때문에 섣부르게 맹신하지 않아야 한다. 실제로 신축빌라 시장에서는 법적…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각종 신축빌라 매물들 안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에는 개인의 만족도나 행복도를 중요시 여기는 경향이 짙어지면서 한적한 생활을 꿈꿔 전원생활을 계획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직장이나 생업 등의 이유로 실천으로 옮기기란 그리 쉬운 일은 아니다.

신축빌라들의 경우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해 전원생활을 꿈꾸고 있는 사람에게 전원주택과 비슷한 삶을 연출할 수 있다는 …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을 보유하고 있어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전세대란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전세가격이 치솟기 시작한 이래로 신축빌라의 수요는 매년 증가세를 유지할 수있다. 주로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고 있는데, 거주 중인 이들은신축빌라의 장점으로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주거형태로 꾸밀 수 있다는 점을 들고 있다.



또, 타워 주차장, CCTV, 무인택배함등을 설치하고…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의 관심 모아•••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

분양가 상한제를 필두로 고소득자 대출규제 등 부동산 규제 정책이 이어지기 시작하면서 주택 청약 요건이 이전에 비해 까다로워졌다. 현재 실수요자는 아파트 매매가 과거보다 힘들어진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신축빌라 분양으로 관심을 돌리는 20대와 30대 수요자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신축빌라는 야외 테이블을 놓을 수 있을 만큼 넉넉한 면적의 …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주기적인 신축빌라 시세 공유로 인기를 끌어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퇴근한 이후의 삶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세대들은 넓은 테라스나 데크를 보유한 곳에서 거주하고 싶어한다. 테라스나 데크를 보유한 대표적인 주거공간으로는 신축빌라를 예로 들 수 있는데, 젊은 세대들은 테라스 및 데크를 아이가 놀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거나 식사가 가능한 공간, 차를마실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고 있다.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안전한 중개 제공

아파트는 내부에 커뮤니티 시설을 배치해 입주민들이 사용할 수 있는 공간들을 조성하고 있다. 수영장이나 헬스장, 골프연습장 등을 비롯해 입주민들이 소통할 수 있는 공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배치해 주거품질이 뛰어나다.

다만,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경우가 많고 전세나 매매 가격이 비싸게 책정되어 있어 과다한 주거비용이 필요하다.

최…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가 수요자 선택 도와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구옥빌라들은 다른 주거양식들에 비해 매매가는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어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지만 건축 이후에 오랜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거주를 목적으로 구입할 시에는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이러한 반면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지어진 이후 얼마 지나지 않은 곳이기 때문에 입주 후 바로 거주가 가능하고 고급스러움을 …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