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8 )

[내외뉴스통신] 빌라몰, 1:1 고객맞춤 상담서비스로 신축빌라 안내해

신축빌라는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주거형태로 꾸밀 수 있고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다.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으며, 기본옵션으로 빌트인 가전제품이나 가구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 타워 주차장, CCTV, 무인택배함 등 주택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이 포함되어 지어진 경우가 많고 층간…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합리적인 금액대의 신축빌라 매물을 만날 수 있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전원주택에서 사는 전원생활을 꿈꾸는 이들은 많으나 전원생활을 영위하기란 직장, 생업 등의 이유로 그리 쉽지만은 않다. 신축빌라의 경우 테라스나 데크 등을 통해 전원주택과 비슷한 삶을 연출할 수 있어 선호하는 이들이 크게 늘었다.

테라스 및 데크를 아이가 놀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거나 식사가 가능한 공간, 차를 마실 수 있는 공…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 실매물 중개로 만나볼 수 있어"

[시사매거진] 제2의 인생이자 인생의 큰 전환점을 맞이하는 결혼을 앞뒀을 때에는 많은 것을 준비하여야 한다. 특히 새로운 보금자리를 알아보는 것에 많은 시간을 할애하고 있는데, 주거공간의 경우 삶의 만족도와 직결되는 요소이기 때문에 신중한 선택을 요한다.

최근 신축빌라는 신혼부부들을 대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이는 다른 주거지들과는 달리 다양한 특&…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정직한 정보와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해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최근에는 TV나 매체, 유튜브 등을 통해 다양한 정보를 취득하기가 용이해졌다. 이에 따라 다양한 분야에 관심을 기울이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는데, ‘랜선집들이’와 같은 콘텐츠들이 유행한 이후로는 주거품질에 대한 관심도 어느 때보다도 높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가 우수한 주거품질을 보유해 인기를 끌고 있는…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 중심의 중개서비스로 인기

복층빌라는 독립된 공간을 조성할 수 있어 젊은 층을 필두로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구조 중 하나다. 젊은 세대들은 복층 공간을 영화를 보는 공간으로 꾸미거나 업무를 위한 공간, 게임을 즐기는 공간 등으로 꾸미고 있다.

이와 함께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하고 있는 곳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테라스는 전원주택과 같은 삶을 영위할 수 있다. 테라스 또는 …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신뢰도 높은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를 펼쳐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과거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문제 등으로 인해 아파트 보다 주거품질이 낮은 곳들이 대다수를 차지했다. 최근에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기존의 문제들을 개선하기 위해 타워 주차장 또는 필로티 구조로 주차문제를 해결하였으며, 엘리베이터나 무인 택배함 등을 설치해 입주민들의 편의성까지 확보하고 있다.



복층빌라로도 …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요구사항을 반영한 맞춤형 신축빌라 안내로 호평

과거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문제나 부실시공 등으로 입주자들이 불만을 토로하는 일들이 잦았다. 이 때문에 주거비용이 부족한 이들이 선택하는 일들이 잦았는데, 최근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단점들을 모두 개선하여 인기다.

신축빌라는 준공을 완료하기 전 협의를 통해 구조변경을 진행할 수 있으며, 복층빌라와 같은 경우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선호도에 맞춰…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정직한 정보와 투명한 중개서비스로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주목 받아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복층으로 지어진 신축빌라는 각종 서비스면적들이 추가적으로 제공되는데, 이러한 면적들을 육아공간이나 업무공간 등으로 활용할 수 있다. 복층빌라는 재택근무나 육아 등을 하고 있는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다.

또,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업체와의 협의를 통해 손쉽게 구조를 변경할 수 있으며, 준공을 완료한 이후에는 직접 눈으로…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안전한 신축빌라 매매 노하우를 전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는 규제에서 비교적 자유로울 뿐 아니라 아파트 대비 저렴한 시세가 책정되어 있어 아파트에 대한 대안이 되며, 매년마다 신축빌라매매 및 빌라전세 등의 수요는 급증하고 있다.

하지만 거래량이 증가하기 시작하면서 신축빌라 매매로 피해를 입는 수요자들 또한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

더보기

[내외뉴스통신] ‘빌라몰’ 150여명의 전문가가 정확한 정보로 신축빌라 안내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가격으로 입주가 가능하며, 주거품질 또한 아파트 못지 않다. 현재 신축빌라들은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엘리베이터나 넉넉한 주차 공간, 무인택배함 등을 포함하고 있다.

또, 아파타의 천편일률적인 구조에서 벗어나 자유로운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다. 트렌디한 인테리어의 복…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신축빌라에서 발생하는 하자는 ‘하자보증보험’으로 해결해야”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 시장은 신혼부부나 젊은 부부들에게 인기를 끌어 거래량이 크게 늘어나고 있다.

신축빌라는 합리적인 시세로 매매가 가능하고 주거품질이 우수하지만 섣부르게 매매를 진행할 경우 피해를 입을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특히 젊은 세대들의 경우 신축빌라를 입주한 이후 결로나 누수 등의 하자가 발생했을 때 올바르게 대처하지 못하는 …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들로 수요자의 관심을 모아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우수하게 발전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여기에는주거 편의성이 우수할 뿐 아니라 주거지 인근에 대형마트나 대형병원을 비롯해 지하철역이 위치하는 등 인프라가 뛰어난 곳에 건축되고 있다는 점도 주요하게작용했다.



대규모로 건축되는 단지들은 단지 내 공원이나 녹지를 조성하…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꾸준히 수요가 있는 신축빌라 특징 알려

신축빌라는 세대별로 공간의 구성이나 구조들을 변경할 수 있다. 아울러 증·개축이 용이하고 고급 내·외장재로 모던한 인테리어나 미니멀리즘한 인테리어나 북유럽식 인테리어로 꾸미거나 복층빌라 등 특색이 있는 구조들로 인기다.

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 등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지고 있으나 일부 수요자들은 신축빌라의 환금성이 낮다는 인식으로 …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수요자 위한 다년간의 행보로 믿을만한 신축빌라 업체로 호평 이어져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는 예나 지금이나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 정도로 매매가 가능하다. 과거아파트에 입주하지 못하는 이들이 선택하는 경향이 짙었다면 최근에는 다양한 장점들을 지녀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를 희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있다.


대부분 신축빌라의 장점으로는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을 예로 들고 있다. 복…

더보기

[한국목재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 시 주의사항 전해

[한국목재신문=이지민 기자]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뛰어난 주거환경을 자랑한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지어지고 있으며, 가구나 전자제품 등을 빌트인 가구로 제공해 기본옵션이 뛰어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복층빌라를 필두로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데,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되는 공간을 본인이 희망하는 용도에 따라 꾸밀 수 …

더보기

[시사매거진]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시사매거진]의식주 중에서도 집은 윤택한 삶과 직결되는 요소이며, 정신적으로도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곳이라 할 수 있다. 주거공간은 삶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인데, 이에 따라 근래에 지어지는 주거공간은 주거품질을 높이기 위한 시도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신축빌라의 경우 몇 년 사이에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했다. 복층빌라를 예로…

더보기

[내외뉴스통신]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에서 전하는 복층 빌라의 장단점

젊은 세대를 필두로 복층빌라가 크게 인기를 끌고 있다. 복층 구조로 지어진 곳들은 높은 층고를 지녔기 때문에 개방감이 훌륭하며, 별도로 제공되는 서비스면적들을 용도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주거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를 위해 복층 빌라의 장단점을 알려왔다.

이승…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정직한 정보를 토대로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제공

[핀포인트뉴스=임지혜 기자]

아파트의 시세가 기록적인 상승을 거듭하면서 전세 가격도 함께 끝을 모르고 늘어나고 있다. 이제는 전세 가격과 매매 가격이 큰 차이를 보이지 않고 있으며, 많은 이들이 주거비용에 부담을 느껴 전세대란이라는 말이 생겨났다.



아파트에 부담을 느낀 이들이 새로운 대안으로 신축빌라를 선택하고 있다. 신축빌라의 경우 동…

더보기

[IT비즈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입주 앞서 확인해야 할 주의사항 공개

필로티 구조란 1층을 개방시킨 구조를 뜻하는데, 지상층에 면한 부분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시설 등을 설치하지 않는다. 주로 다세대 주택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1층 공간은 주차공간으로 사용된다.

신축빌라의 경우에도 구옥빌라의 문제점이었던 주차문제들을 해결하기 위해 필로티 구조를 채택했는데, 주차문제를 해결한 이…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수요자에 따라 맞춤형 신축빌라 매물들을 안내해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는 과거 구옥빌라들의 단점들을 모두 개선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했다. 구옥빌라들의 대표적인 문제였던 주차문제를 필로티 구조와 타워주차장을 통해 해결하였으며,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 입주민들을 위한 설비들을 설치하여 주거품질을 끌어올리고 있다.



또, 복층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