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8 )

[아이티비즈] ‘빌라몰’ 150여명 지역별 전문가가 신축빌라 안내 지원

사람이라면 누구나 본인이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를 소망한다. 이러한 니즈는 최근에 더욱 커져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이나 현재의 행복을 중요하게 여기며 생활하는 ‘욜로족’ 등의 가치관을 가진 이들이 늘고 있다.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학업이나 업무를 마치고 휴식을 취하게 되는 집이 가장 중요한 요소 …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전국 각지에 위치한 신축빌라 매물들을 안내해

[농업경제신문=홍미경 기자] 대다수의 사람들은 퇴근 후 저녁이 있는 삶을 지향하고 있다. 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의 중요도가 커진 이후로 퇴근한 이후 보내는 여가시간에 대한 중요성이 커져가고 있는데, 이로 인해 휴식시간을 보내게 되는 주거공간의 중요도도 커지고 있다.



주거 양식들 중 신축빌라는 다양한 특·장점을 보유해 가…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안전한 신축빌라 매매요령을 알려

신축빌라는 최근 큰 폭으로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곳 중 하나로 알려졌는데, 신축빌라의 매매를 희망하는 수요자들은 대부분 첫 주거지를 마련하려는 30대 신혼부부들이 주를 이루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0대와 30대의 수요자들은 대부분 부동산 시장에 대한 경험이 부족하기 때문에 매매요령을 정확하게 숙지하지 못한 경우가 많다. 또, 부동산 시장의 경우 정책이…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수요자들을 위해 주기적으로 신축빌라 시세들을 공유해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아파트의 전세가격이 매년 꾸준하게 상승하면서 신혼부부나 예비부부들은 주거비용 부담을 느끼고 있다. 이러한 상황이 장기화되기 시작하자 최근에는 아파트에 대한 대안으로 신축빌라를 선택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경제적인 이점들이 뚜렷한데, 먼저 아파트와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저…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바탕으로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들을 안내해

과거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공간을 협소하게 편성하여 주차 문제로 골머리를 앓는 곳들이 많았었다. 최근에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이러한 문제들을 개선하고자 타워주차장 또는 필로티 구조를 채택하고 있다.

이와 함께 주거품질을 확보하기 위해 엘리베이터나 무인 택배함 등을 설치하고 있으며, 커뮤니티 시설에 골프연습장이나 회의실, 헬스장 등 입주민 편의시…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24시간 신축빌라 전문가가 맞춤 컨설팅 및 투어 서비스 제공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주거품질에 관한 관심이 커지게 되면서 신축빌라가 주목을 받고 있다.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우수함은 물론 경제적인 이점들이 뛰어나다.

최근 지어지는 곳들을 살펴봤을 때 층간 소음 방지재나 내진설계를 적용하는 등 우수한 건축자재와 공법들이 사용되고 있으며, 모던한 인테리어부터 트렌디한 인테리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형태…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를 위해 주의사항 알려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다채로운 구조를 지녔고 에어컨이나 가구 등을 빌트인으로 탑재하여 기본옵션이 뛰어나다. 또,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여 인기를 끌고 있다.

거래량이 증가한 이후로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전세 계약으로 피해를 입는 이들도 속속들이 증가하고 있는데,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선 믿…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맞춤형 무료컨설팅으로 신축빌라 수요자를 도와

[농업경제신문=임지혜 기자] 부동산 시장의 동향에 따르면 아파트의 매매량은 다소 침체국면을 맞이하고 있으나 신축빌라의 매매량은 해를 거듭할수록 늘어나고 있다. 신축빌라의 경우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기본옵션이나 주거품질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처음 ‘내 집 마련’을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어디서부터 준비해야 할…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 관련 주의사항 전달

신축빌라는 다양한 시도들을 통해 주거품질을 끌어올리고 있다. 외부공기의 내부유입과 내부공기 외부로 유출되는 것을 막아 단열이나 차음성 등이 뛰어난 시스템 창호를 설치하고 있으며, 시스템에어컨이나 가전제품, 각종 가구들을 빌트인으로 제공하고 있다.

또, 획일화된 구조들이 아닌 복층빌라, 테라스 등의 다양한 구조들로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

더보기

[핀포인느뉴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정직한 정보와 투명한 중개로 호평 받아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들은 젊은 층을 필두로 최근 수요자가 급증하고 있다. 대다수의젊은 층들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선호하는 이유는 다른 주거형태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을 예로 들고 있다.


다양한 시공사에서 건축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복층빌라나 넓은 테라스나 데크 등 다채로운 구조와 …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무료 신축빌라 투어 등 각종 서비스 선보여

[잡포스트]노재성 기자 =과거에 지어진 구옥빌라들은 매매가는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으나 주차장 관련 법안이 시행되기 전에 지어진 경우가 많아 주차장이 협소하게 편셩됐다. 이로 인해 주차가 불편한 경우가 많아 불편함을 호소하는 이들이 많았다.

또, 구옥빌라는 이름 그대로 건축이후 오랜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실거주를 목적으로 매매할 시 유지보수가 필요하…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신축빌라 매매를 도와

아파트는 전세대란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전세가격이 지속적으로 상승하고 있다. 이로 인해주거비 부담이 커지게 되었는데, 수요자들은 아파트에 대한 대안으로 신축빌라로 눈길을 돌리고 있다.

신축빌라들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정도로 매매가 가능하며, 주거품질도 아파트에 크게 밀리지 않을 정도로 발전했기 때문이다.

최…

더보기

[내외뉴스통신] ‘빌라몰’ 신축빌라를 투명한 중개서비스로 안내해

신축빌라는 복층 빌라를 비롯해 테라스 등 아파트에는 없는 구조를 띄는 매물들이 많다. 이에 개성을 중요시 여기는 젊은 층이 선호하고 있다. 또, 동일한 평수의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라는 점도 인기요인이라 할 수 있다.

이 밖에도 다양한 장점들을 자랑하고 있는데, 먼저 대다수가 불만을 토로했던 주차문제를 해결하고자 신축빌라의 경우 필로티 구조 및…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매물만을 안내해

[시사매거진]일과 삶의 균형을 뜻하는 워라밸은 젊은 이들이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가치 중 하나다. 젊은 층들은 많은 돈을 벌기보다는 자신의 시간을 비롯 지인이나 가족과의 시간을 보내는 것을 중요하게 여기고 있다.

퇴근한 이후의 삶에 대한 관심도가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업무나 학업을 마치고 많은 시간을 보내게 되는 주거공간의 중요성 또한 점차 대두되…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 정보들을 제공해

[핀포인트뉴스=임지혜 기자]

신축빌라들은 인프라가 부족한 곳들에 지어지는 곳들이 많았으나 최근 들어 부쩍 인기가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입지조건이 우수한 곳들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대형병원이나 대형마트, 지하철역 근처 등 인프라가 뛰어난 곳에 지어지는 매물들은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 건물에 사용되는 내·외…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매매 및 전세 수요자들을 위한 실매물 중개로 인기

라이프스타일은 인생관, 생활태도까지 포함한 포괄적인 생활양식을 뜻한다. 최근 선호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따르면 개인의 만족도나 가족과의 행복을 최우선 순위로 삼는 이들이 주를 이루고 있다.

이에 따라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휴식을 취하는 공간인 보금자리에 대한 관심 또한 커져가고 있는 추세인데, 다양한 주거지들 중에서 신축빌라는 뛰어난 …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지역별 전문담당자가 안전한 신축빌라 중개를 책임져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최근 부동산 시장의 추이를 살펴보자면 아파트의 거래량은 조금씩 감소하고 있으나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괄목할만한증가세를 유지하고 있다. 이는 신축빌라가 아파트에 비해 경제적인 이점들이 뚜렷하기 때문이다.



신축빌라는 다양한 항목들이 관리비로 책정되는 아파트와는 달리 관리비가 저렴하고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

더보기

[아이티비즈뉴스] ‘빌라몰’ 무료투어 및 맞춤상담으로 신축빌라 안내

[아이티비즈뉴스 김민주 기자] 2층 구조를 가진 복층은 일반적인 주택보다 약간 높게 설계하고 중간에 낮은 천장을 가진 새로운 층을 쌓아 서비스면적을 제공한다. 서비스로 제공되는 면적을 효율적인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으며, 높은 층고로 뛰어난 개방감을 선사해 선호하는 이들이 많다.

복층구조를 대표로 하는 곳으로는 신축빌라를 예로 들 수 있다. 복층빌라를…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봬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신축빌라는 일률적으로 건축되는 아파트와 달리 다채롭게 지어지는 것이 특징이다. 복층빌라 형식의 구조나 테라스 등이 대표적인 구조라 할 수 있다. 여기에 경제적인 이점이 뚜렷한 것도 장점이라 할 수 있는데, 동일한 평수의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관리비까지 저렴하다.

또, 비교적 조용한 주택가에 위치해 …

더보기

[아이티비즈] 빌라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로 주목

의식주 중에서도 집은 삶의 전반적인 행복도에 있어 중요한 요소다. 다양한 주거양식들 중에서도 신축빌라는 다양한 시도들을 통해 혁신적인 주거품질을 자랑해 입주민들이 높은 주거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축빌라의 가장 대표적인 구조 중 하나인 복층빌라들은 추가적인 서비스 면적들을 부여해 수요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가구나 전자…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