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8 )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수요자를 위한 신축빌라 맞춤 중개서비스를 선보여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는 시공사에 따라 복층빌라, 테라스, 알파룸 등을 포함하고 있는데, 시공사에 따라 구조를 다르게 하여건축을 진행하거나 거실, 욕실 등의 크기를 용도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등 본인이 선호하는 인테리어로입주하기가 용이하다.



또, 일반적으로 가구나 가전제품 등을 기본 옵션으로 포함해 지어지게되며 준공 후 …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신축빌라 매매 및 전세 희망자에게 안전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해

신축빌라는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매년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데, 거주 중인 이들은 획일화된 구조로 건축되는 기존의 건축물과 달리 복층빌라 또는 넓은 테라스, 알파룸 등 다양한 구조로 건축되고 있다는 점을 장점으로 들고 있다.

또, 빌트인 가전제품들이나 붙박이장 등 기본옵션도 충실하다는 점과 동일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신축빌라 매매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선 전문가와 함께해야

시사매거진]복층빌라는 아이를 키우고 있는 이들을 비롯해 퇴근 이후의 여가생활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이는 복층에 조성된 별도의 공간을 본인의 용도에 따라 조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매년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는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피해사례들도 거래량과 함께 맞물려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대부분…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매매 시 유의사항 제공

신축빌라는 복층빌라를 비롯 획일화되지 않은 인테리어와 구조들로 인기를 끌어 매년 신축빌라 매매와 빌라전세를 선호하는 이들이 늘어나고 있다. 하지만 거래량의 증가와 함께 피해를 입는 이들도 급증하고 있어 세심한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피해사례들이 늘고 있는 이유는 중개업체간의 경쟁이 과열양상으로 인해 일부 업체들이 비양심적인 수법들을 동원하고…

더보기

[내외뉴스통신] 빌라몰,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무료투어서비스 제공해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넓은 테라스나 데크가 포함된 주거공간은 대다수가 선호하는 주거지라 할 수 있다. 퇴근 이후의 삶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들이 늘어남에 따라 이러한 구조들은 더욱 선호되고 있는 추세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한 대표적인 주거지로는 신축빌라를 예로 들 수 있다. 테라스나 데크 뿐 아니라 복층빌라나 알파룸…

더보기

[아이티비즈]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서 작성 시 유의사항 전해

뛰어난 주거환경과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구입이 가능하다. 또, 에어컨이나 각종 가구들을 기본옵션으로 포함하여 경제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건축주와 협의할 경우 용도에 맞춰 주거공간을 변경할 수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이며, 각종 서비스 면적들을 제공하…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안전한 신축빌라 매매 노하우 건네

[시사매거진] 필로티 구조란 지상층에 면한 부분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시설 등을 설치하지 않고 개방시킨 구조를 뜻하는데, 개방된 공간은 대부분 주차공간으로 활용되고 있다.

신축빌라는 필로티 구조로 지어진 대표적인 건축물 중 하나인데, 최근 들어 수요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다. 신축빌라의 경우 필로티 구조를 통…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수요자 중심의 양심적인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호평을 받아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신축빌라는 다양한 특·장점을 보유해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쾌적한 주거환경과 저렴한 매매가격이 형성되어 있으며, 과거 구옥 빌라의 고질적인 문제들로 지적 받았던 사안이었던 주차문제 또한 필로티 구조를 채택해 해결했다.

또, 입주민들을 위해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환금성 높은 신축빌라 선정할 수 있도록 요령 전해

신축빌라는 구옥빌라가 지녔던 주거품질이 낮다는 인식에서 벗어나기 위해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해 모던, 미니멀리즘 등 다양한 인테리어로 지어지고 있다. 획일화된 아파트와 달리 구조에도 변화를 시도하고 있는데, 복층빌라가 대표적인 사례 중 하나다.

또, 입주민을 위한 회의공간이나 헬스장 등이 포함된 커뮤니티 시설들을 비롯해 인근에 공원들을 조성…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수도권 전 지역 신축빌라 시세정보 공유로 관심 모아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주거품질이 아파트 못지 않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커뮤니티 시설들을 통해 입주민들의 주거품질을 향상시키고 있는데, 먼저안전을 중시하는 이들을 위해 경비실을 설치하고 있으며, 헬스장이나 골프연습장, 거주민 회의공간 등을 조성해 편의를 제공하고 있다.



또,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 …

더보기

[내외뉴스통신] 빌라몰, 수요자 중심의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안전한 분양을 도와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신축빌라는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전세자금 정도로 매매가 가능하다. 경제적인 이점을 제외하고도 다양한 특징들이 존재하는데, 최근 지어지는 곳들은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들을 자랑하고 넓은 주차공간과 커뮤니티 시설 같은 생활편의시설들이 포함됐다.

또, 세련된 내부인테리어는 물론이고 가구, 전자…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하자보수권리에 대한 정보를 조언해

[핀포인트뉴스=임지혜 기자] 테라스나 복층빌라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매년 증가하고 있다. 거래량이 증가하면서 입주 이후에 발생하는 문제들로 피해를 입고 있는 이들이 늘고 있다. 일례로 2년 전 신축빌라로 입주한 박모씨(36세, 남성)의 사례를 예로 들 수 있다.



박씨는 2년 전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대의 매물을 찾아 업체를 찾았는…

더보기

[아이티비즈] 빌라몰, 수요자들 위한 중개로 신축빌라 매매 지원

편안하게 휴식하기 위해선 업무나 학업을 종료한 이후 시간을 보내는 ‘집’이 중요한 요소다. 휴식에 대한 중요도가 커지기 시작한 이후로 주거품질에 대한 관심은 어느 때보다도 높은데, 다양한 양식들 중 신축빌라가 최근 인기다.

최근 지어지는 곳들은 복층빌라나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지고 있으며, CCTV, 무인택배함 등을 갖춰 생활 편의성을 확…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밝은 채광이 풍수지리학적으로 우수한 신축빌라···” 매매노하우 전해

주거지는 가족들과의 공용으로 사용하는 공간인 만큼 병원이나 지하철 등 주변 인프라를 비롯해 학원가나 학교 등 인근의 학군 등 다양한 요소들을 고려하여야 주거지를 선정해야 만족도 높은 삶을 영위할 수 있다.

또한 우리나라의 사람들은 주거지를 알아볼 때 풍수지리학을 근거로 입주여부를 결정하기도 하는데, 풍수지리학에 따른 우수한 입지조건은 전문가가 …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신축빌라에서 하자가 발생했을 때는 하자보증금 이용해야”

[시사매거진]복층빌라를 필두로 젊은 세대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신축빌라는 늘어나는 거래량만큼이나 피해사례도 증가하고 있어 주의해야 한다.

지난해 초 신축빌라로 입주한 박모씨(35세, 남성)의 경우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대의 매물을 찾아 업체를 찾았는데, 당일계약 시 이사비용과 기본옵션을 지원한다는 말에 덜컥 계약을 체결했다. 이후 섣부르게 계약을 …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실매물 중개서비스로 각종 신축빌라 매물들을 제공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복잡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들에게는 휴식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는데, ‘의식주’ 중 집은 업무나 학업을 마치고 가장 오랜 시간을 보내는 곳인 만큼 휴식에 있어서도 가장 중요한 곳이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는 일률적인 평면이나 구조에서 벗어나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복층…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의 피해 예방 위해 조언"

복층빌라는 젊은 세대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서비스로 조성되는 공간을 아이를 위한 곳이나 본인만의 취미공간으로 조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또, 아파트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입주가 가능하다는 점도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는 이유 중 하나다.

최근 들어 신축빌라의 인기가 높아지기 시작하면서 자연스럽게 거래량의 증가도 이어지고 있는데, 피해사례까지 함께 …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투명한 중개서비스 제공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여유로운 삶을 살아가고 싶어하는 현대인들은 넓은 테라스나 데크가 포함된 곳에서 거주하고 싶어한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가 이러한 구조들을 대표하는 주거양식이라 할 수 있는데, 테라스나 데크 외에도 복층빌라나 알파룸 등 구조적인 특색들을 지녀 인기를 끌고 있다.



또,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형성되어…

더보기

[지이코노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계약서와 관련한 주의사항을 제공해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뛰어난 주거환경을 자랑해 인기를 끌고 있다. 현대적이고 세련된 인테리어로 지어졌으며, 합리적인 가격으로 입주가 가능하고 가구나 전자제품 등을 빌트인 가구로 제공해 기본옵션이 뛰어나다.

복층 구조로 지어지는 곳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복층빌라는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신축빌라 인기에 주된 요인으로 톡…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수요자들을 도와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의식주 중에서도 집은 윤택한 삶과 직결되는 요소이며, 소중한 사람들과함께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정신적으로도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곳이라 할 수 있다. 이처럼 주거공간은 삶의전반적인 만족도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최근 지어지는 주거공간은 주거품질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시도들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주거양식…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