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전체 ( 1629 )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수요자들을 도와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의식주 중에서도 집은 윤택한 삶과 직결되는 요소이며, 소중한 사람들과함께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정신적으로도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곳이라 할 수 있다. 이처럼 주거공간은 삶의전반적인 만족도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최근 지어지는 주거공간은 주거품질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시도들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주거양식…

더보기

[잡포스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복층 구조의 장단점을 설명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젊은 세대를 필두로 복층빌라의 인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복층 구조로 지어진 곳들은 높은 층고를 지녀 개방감이 훌륭하며, 별도로 조성된 공간들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어 주거만족도가 매우 높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들을 위해 복층 빌라의 장단점을 알려왔다.

이…

더보기

[내외뉴스통신] 빌라몰, 정직한 정보를 바탕으로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선보여

아파트의 시세가 매년 상승세를 거듭하기 시작하자 전세 가격도 함께 늘어나게 됐다. 전세 가격과 매매 가격이 큰 차이를 보이지 않자 전세대란이라는 말이 생겨나게 됐는데, 많은 사람들이 주거비용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상황이다.

아파트에 부담을 느낀 이들이 새로운 주거지로 신축빌라를 선택해 인기가 늘어나고 있는데, 신축빌라의 경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신축빌라 입주와 관련한 피해예방법 건네

필로티 구조란 지상층에 면한 부분에 기둥, 내력벽 등 하중을 지지하는 구조체 이외의 외벽, 설비 시설 등을 설치하지 않고 개방시킨 구조를 말한다. 통상적으로 다세대 주택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1층 공간을 주차공간으로 활용한다.

신축빌라들 또한 필로티 구조를 채택해 구옥빌라의 문제점이었던 주차문제들을 해결한 바 있다. 주차문제를 해결한 이후 매년마다 …

더보기

[시사매거진] 빌라몰,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들 안전하게 만나볼 수 있어

[시사매거진]신축빌라는 과거 구옥빌라들의 단점들을 모두 개선하면서 쾌적한 주거환경을 자랑하고 있다. 구옥빌라들의 대표적인 문제였던 주차문제를 해결한 바 있으며,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을 설치하고 있다.

또, 복층빌라 또는 넓은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를 통해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

더보기

[아이티비즈] 빌라몰, 실매물 중개를 펼쳐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인기

신축빌라는 기존의 장점이었던 아파트에 비해 저렴한 가격대로 구입이 가능하다는 점은 유지한 채 혁신적인 주거품질을 위해 다양한 시도들을 선보여왔다.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들로 지어져 인기를 끌고 있다.

이와 함께 입주민들의 편의를 위해 엘리베이터나 무인 택배함 등을 설치하고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라 할 수 있다.

이에 매년…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매물 확인 시 주의사항들을 전해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내 집 마련을 위한 비용은 그리 녹록하지 않지만 내 집 마련에 대한 꿈은 모두가 동일하게 갖고 있다고 해도 과언이아니다. 다양한 주거지들 중 신축빌라는 합리적인 가격대로 매매가 가능해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복층빌라를 필두로 타워 주차장, 무인택배함등 편리한 주거시설과 세련된 인테리어를 갖…

더보기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 시 주의사항 공개

복층구조와 넓은 테라스는 신축빌라를 대표하는 구조로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복층빌라에 거주 중인 이들은 대부분 높은 층고와 서비스면적을 용도에 따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을 장점으로 여기고 있다.



인기가 늘어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신축빌라의 거래량도 증가하고 있으나 잇따른 피해사례도 발생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 피해사…

더보기

[잡포스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다년간 실매물 중개로 관심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경제적인 이점들이 많다.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옵션으로 제공하기 때문에 입주 이후에 가구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으며,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가 책정되어 있어 주거비용에 대한 부담도 덜어낼 수 있다.

현재 복층빌라를 필두로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는 젊은 세대에게 선호되고 …

더보기

[지이코노미]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하자 발생 시 올바른 대처방법들을 전해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주거구입비용이 저렴하기 때문에 주거비용에 과도한 예산을 책정하기가 어려운 신혼부부들이 선호하고 있다. 이들 중 대다수는 첫 주거지를 마련하는 것이기 때문에 입주 이후에 하자가 발생했을 때 올바르게 대처하지 못하는 일들이 잦다.

이러한 가운데, 젊은 세대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발생하지 않도록 신축빌라 중개 업체 ‘빌라…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수요자를 위한 각종 서비스로 신축빌라 매매를 도와

[농업경제신문=임지혜 기자] 신축빌라는 불과 몇 년 사이에 거래량이 큰 폭으로 증가하고 있는데, 이는 아파트와 비슷한 수준의 주거품질을 보이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매매가 가능하기 때문이다. 또, 복층빌라나 알파룸, 베타룸 등 다양한 구조로 건축되고 있다는 점도 인기의 요인 중 하나다.


인기가 늘어나기 시작하자 학교나 학원 등 학…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신축빌라 매매 시 주의사항들을 알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최근 신축빌라 시장에서는 넓은 테라스를 가진 복층빌라들이 수요가 급증하고 있다. 복층 공간의 경우 아이를 위한 공간이나 업무를 위한 공간 등 목적에 따라 꾸밀 수 있어 개성이나 자신의 공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다만, 늘어나는 거래량 속에서 피해량 또한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일부 수요자들…

더보기

[핀포인트뉴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인천과 경기도 등 각 지역의 정보들을 공유해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들은 복층빌라를 필두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늘어나는 거래량 만큼이나 피해사례도 함께 증가하고 있다. 대다수의 사례들은 업체간의 치열한 경쟁으로 인해 발생하고 있는데, 수요자들에게 세심한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선 섣부르게 업체를 찾는 일이 없어야 하고 다년간 운영되어온 곳을 통해 계…

더보기

[더구루] 빌라몰이 꼽은 '신축 빌라' 인기요인

[더구루=오승연 기자] 신축빌라는 20대부터 40대의 부부들을 필두로 인기를 끌고 있는데, 젊은 세대들에게는 복층빌라가 호평을 받고 있다. 복층빌라는 서비스 면적으로 유휴공간들을 제공하여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맞춘 공간으로 조성할 수 있기 때문이다.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신축빌라에 대한 장점들을 전했다.

이…

더보기

[아시아뉴스통신] ‘빌라몰’ 안전한 신축빌라 매매 계약 체결 도와

[아시아뉴스통신=정창준 기자]최근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선호도에 맞춰 주거형태를 변경하기가 용이하다. 이는 복층빌라와 같은 경우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되는 공간들을 본인이 희망하는 용도에 맞춰 사용할 수 있으며, 준공을 완료하기 전에 시공사와 협의할 경우에는 구조를 변경하거나 옵션들을 변경할 수가 있기 때문이다.


또, …

더보기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시장서 기승부리는 피해사례들을 알려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과거에 지어졌던 구옥빌라는 엘리베이터가 없고 주차 공간도 협소했기 때문에 환금성과 주거품질이 낮다는 인식이 강했다. 이러한 반면 최근 지어지는 신축빌라들은 넓은 주차공간과 복층빌라, 테라스등 다양한 장점들을 지녀 인기를 끌고 있다.



다만, 부쩍 늘어나는 거래량만큼 신축빌라 분양 피해 사례도적지 않게 발생하고 있…

더보기

[잡포스트] 빌라몰, 인천을 비롯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와 관련한 정보들을 제공해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 부동산과 관련된 각종 규제들은 매년 다양하게 생겨나고 있는데, 대다수의 제도들이 아파트와 관련됐다. 이전에 비해 대출 시 필요한 자격조건들이 강화되어 아파트로 입주하기가 이전보다 어려워지게 됐다. 또, 전세가격이 꾸준하게 증가하여 매매가격이 큰 차이를 보이지 않고 있다.

이러한 상황이 이어지자 신축빌라가 인기를 끌기 시작…

더보기

[지이코노미] 빌라몰, 신축빌라의 수요증가 요인들을 전해

신축빌라는 복층빌라, 알파룸이나 테라스 등으로 지어지고 있다. 획일화된 아파트와 달리 다양한 매력들을 지녔고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어 경제적이라는 인식이 퍼짐에 따라 젊은 세대들을 필두로 인기를 끌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가 늘어나고 있는 …

더보기

[더퍼블릭] 빌라몰, 매매 노하우를 전해 안전한 신축빌라 계약을 도와

복층빌라는 통상적으로 아이를 키우는 부부들이 선호하고 있는데, 이는 서비스면적으로 부여되는 복층 공간을 영화를 보거나 독서를 즐기는 등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조성하거나 취미를 위한 공간들로 조성할 수 있어서다. 매년마다 거래량이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지만 피해량 또한 함께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

더보기

[아이티비즈] 빌라몰, 투명한 서비스 위해 수도권 지역 신축빌라 정보 공개

신축빌라는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 알파룸을 배치하거나 중정 구조 등 특색이 있는 공간들로 조성되고 있는데, 주거품질 또한 아파트 못지 않아 인기다. 인기에 힘입어 학교나 학원 등이 밀집한 곳에 지어지는 등 입지조건이 우수한 곳들도 다수 존재한다.

또, 가구, 전자제품 등 다양한 옵션을 기본으로 갖추고 있어 경제적으로도 합리적이라는 인식이 퍼지고 있…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