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더퍼블릭] 빌라몰, 매매 노하우를 전해 안전한 신축빌라 계약을 도와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복층빌라는 통상적으로 아이를 키우는 부부들이 선호하고 있는데, 이는 서비스면적으로 부여되는 복층 공간을 영화를 보거나 독서를 즐기는 등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조성하거나 취미를 위한 공간들로 조성할 수 있어서다.
 
 
매년마다 거래량이 빠른 속도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이지만 피해량 또한 함께 증가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신축빌라 수요자들을 위해 거래 시 주의사항들을 알려왔다. 
 
 
이승일 대표는 “신축빌라 매매 수요는 가파르게 상승하여 다양한 업체들을 만나볼 수 있게 되었지만 업체들의 과도한 경쟁으로 인해 피해를 입는 이들도 크게 늘어나고 있다.”라며 “최근에는 시공사와 중개업체가 결탁하는 사례들도 부쩍 늘었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부실시공으로 지어진 곳들을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대로 매매 게시글을 올려 수요자들을 모집하고 당일계약 시 이사비 지용, 기본옵션 제공 등의 방법으로 계약을 유도하고 있다.”라며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해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보금자리 마련이 가능하다.”라고 조언했다.
 
 
한편 수요자들을 위해 조언을 건네온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은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 중에 있으며, 수요자가 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 계약 체결 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서울 및 인천과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만원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thepublic.kr/news/newsview.php?ncode=10656025497974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