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계약 시 주의사항 공개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복층구조와 넓은 테라스는 신축빌라를 대표하는 구조로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복층빌라에 거주 중인 이들은 대부분 높은 층고와 서비스면적을 용도에 따라 연출할 수 있다는 것을 장점으로 여기고 있다.



인기가 늘어남에 따라 자연스럽게 신축빌라의 거래량도 증가하고 있으나 잇따른 피해사례도 발생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 피해사례들은 대개 중개수수료를 아끼기 위해 중개인을 이용하지 않는 경우가 많았다.



이와 관련해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신축빌라 계약 시 주의사항들을 알려왔다.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분양 시 가장 주의해야 하는 것은 다양한 항목들이 기재되는 계약서라 할 수 있다.”라며 “반드시 명시된 내용들을 꼼꼼히 검토해야 하며, 소유주와 직접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가 아니라면 소유주의 위임장이나 인감증명서 등을 확인해야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 “특약사항이 구체적으로 명시되어야 하고 건축주의 성명이나 주민번호가 모두 일치해야 법적 분쟁이 발생했을 때 보호를 받을 수 있다.”라고 조언했다.



끝으로 수요자들이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신축빌라 매매 시세표들을 공개했다.



파주 신축빌라는 금촌동(금촌역)과 상지석동(운정역) 2억3천~2억9천만원에 동패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야당동(야당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7천대에 거래되며, 야동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4천에 이뤄지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6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