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내외뉴스통신] 빌라몰, 정직한 정보를 바탕으로 투명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 선보여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아파트의 시세가 매년 상승세를 거듭하기 시작하자 전세 가격도 함께 늘어나게 됐다. 전세 가격과 매매 가격이 큰 차이를 보이지 않자 전세대란이라는 말이 생겨나게 됐는데, 많은 사람들이 주거비용에 부담을 느끼고 있는 상황이다.


아파트에 부담을 느낀 이들이 새로운 주거지로 신축빌라를 선택해 인기가 늘어나고 있는데, 신축빌라의 경우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정도로 입주가 가능하다. 또, 획일화된 아파트와 달리 복층빌라,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져 인기다.


주거공간은 소중한 사람들과 살아가게 될 뿐만 아니라 삶의 윤택함과 직결되는 곳이기 때문에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매매를 진행해야 한다. 특히 최근 신축빌라 거래량의 증가로 인해 피해사례도 증가하고 있어 더욱 유의하여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 ‘빌라몰’이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신축빌라매매 및 빌라전세 수요자들이 24시간 시간과 장소를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진행할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하고 있다.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도 제공하여 간편하게 현장들을 둘러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수요자가 시세로 인한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인천 및 수도권 신축빌라의 시세를 알려왔다.


한편 빌라몰이 공개한 빌라매매 시세표에 따르면 인천시 서구 석남동, 검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7천만원, 마전동, 경서동과 당하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에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