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수요자들을 도와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의식주 중에서도 집은 윤택한 삶과 직결되는 요소이며, 소중한 사람들과함께하는 공간이기 때문에 정신적으로도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곳이라 할 수 있다. 이처럼 주거공간은 삶의전반적인 만족도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최근 지어지는 주거공간은 주거품질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시도들을 선보이고 있다.



다양한 주거양식들 중 신축빌라는 몇 년 사이에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하고 있는데, 가장 대표적인 예로는 수요자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복층빌라를 예로들 수 있다. 또,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어 입주 이후에 가구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도덜어주고 있다.



최근 들어 거래량이 눈에 띌 정도로 늘어나고 있는데, 신축빌라 매매및 빌라 전세 계약으로 피해자들 또한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해 주거지를마련해야 위협에서 벗어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매매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은 다년간 실매물만을 중개해 수요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공식홈페이지에 시세들을 게시하고 있다. 아울러 1:1 고객 맞춤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선정된 바 있다.



또한 서울빌라매매 등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서인천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이뤄지고 있으며, 청천동과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4천만원 선에 거래되고있으며, 부개동과 일신동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1억4천~1억9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01008111324223542ef4e12e4_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