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수요자를 위한 신축빌라 맞춤 중개서비스를 선보여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는 시공사에 따라 복층빌라, 테라스, 알파룸 등을 포함하고 있는데, 시공사에 따라 구조를 다르게 하여건축을 진행하거나 거실, 욕실 등의 크기를 용도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등 본인이 선호하는 인테리어로입주하기가 용이하다.



또, 일반적으로 가구나 가전제품 등을 기본 옵션으로 포함해 지어지게되며 준공 후 매물을 확인할 수 있어 실물을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특히 정부가 연립·다세대주택을 대상으로 건설자금 저리 대출, 단기 임대 매입 등 다양한혜택까지 제공해 인기가 매년 늘어나고 있다.



만약 신축빌라로 입주를 희망하고 있다면 인테리어나 구조 등을 비롯 계약 시 부여되는 혜택을 위주로 판단하는 일이없어야 한다. 섣부르게 계약을 진행하는 것 보다는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다양한 매물을 접해본 뒤 계약을진행해야 입주 이후 만족도 높은 삶을 영위할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를 위해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빌라투어를 실시해 이용 만족도가높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지역별로 항시 대기하고있어 수요자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개인의 여건, 니즈 등을 반영한 신축빌라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빌라몰을 통해만나볼 수 있는 신축빌라 매물들은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이다.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는“당사는 수요자들을 위한 서비스들로 2019년 소비자가 뽑은소비자만족대상에 서비스브랜드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라며 “수요자들이안전하게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전세 계약 체결을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의 시세를 주기적으로공개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빌라몰이 공개한 시세정보에 따르면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금촌동(금촌역)과 상지석동(운정역) 신축빌라매매는 2억3천~2억9천만원에 동패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있다. 야당동(야당역) 신축빌라분양은 1억7천~3억7천대에 거래되며, 야동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4천에 이뤄지고 있다. 남양주시 신축빌라 시세는 화도읍(천마산역) 인근에 위치한 신축빌라의 경우 1억 7,440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의정부 신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3억에 거래된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식사동 신축빌라분양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인천시 서구 석남동, 검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7천만원, 마전동, 경서동과 당하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미추홀구 숭의동, 주안동(주안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8천만원, 용현동, 학익동, 도화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2억2천만원, 부평구 신축빌라 시세는 청천동, 갈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2억4천만원, 십정동, 부평동(부평역) 신축빌라 매매는 1억6천~2억7천만원, 부개동, 삼산동, 일신동신축빌라 시세는 1억7천~2억1천만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s://cnews.pinpointnews.co.kr/view.php?ud=20201020154825653942ef4e12e4_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