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아이티비즈] 빌라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로 주목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의식주 중에서도 집은 삶의 전반적인 행복도에 있어 중요한 요소다. 다양한 주거양식들 중에서도 신축빌라는 다양한 시도들을 통해 혁신적인 주거품질을 자랑해 입주민들이 높은 주거만족도를 보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신축빌라의 가장 대표적인 구조 중 하나인 복층빌라들은 추가적인 서비스 면적들을 부여해 수요자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으며,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해 가구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고 있다는 점도 인기요인 중 하나다.


다만, 최근 들어 늘어나는 거래량의 여파로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 피해사례 또한 늘어나고 있다. 피해를 입지 않고 주거지를 마련하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해 계약을 체결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매매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은 다년간 실매물만을 중개해 믿을만한 곳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공식 홈페이지에 시세들을 게시하고 있다. 아울러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는데, 서비스는 수요자의 예산이나 희망지역 등을 토대로 진행되어 수요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있다.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들은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알려왔다. 빌라몰이 제공한 시세정보 내용에 따르면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6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