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 정보들을 제공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핀포인트뉴스=임지혜 기자]

신축빌라들은 인프라가 부족한 곳들에 지어지는 곳들이 많았으나 최근 들어 부쩍 인기가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입지조건이 우수한 곳들을 손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됐다. 대형병원이나 대형마트, 지하철역 근처 등 인프라가 뛰어난 곳에 지어지는 매물들은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또, 건물에 사용되는 내·외장재 또한 친환경 자재나 고급 자재들을 사용하여 지어지고 있으며, 시공 업체에 따라 집의 구조나 크기, 인테리어가 달라 획일화되어 있지 않고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으로 꾸미기가 쉬운 것이 특징이다.



넓은 테라스나 복층빌라도 신축빌라를 대표하는 매력 중 하나로 서비스로 제공되는 공간을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꾸미거나 업무에 사용하는 공간으로 분리하는 등 나만의 공간들을 조성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들을 지녔음에도 아파트의 전세자금 정도로 매매가 가능한데, 안전하게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선택하여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인기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기적으로 수도권 인근 매물들에 대한 시세를 공유하고 있으며,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하고 있다. 또,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로 이용객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여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이승일 대표는 “당사는 수요자들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돕기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개하고 있다.”라며 “앞으로도 합리적인 금액대로 다양한 매물들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빌라몰이 밝혀온 시세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서구 석남동, 검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7천만원, 마전동, 경서동과 당하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미추홀구 숭의동, 주안동(주안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8천만원, 용현동, 학익동, 도화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2억2천만원, 부평구 신축빌라 시세는 청천동, 갈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2억4천만원, 십정동, 부평동(부평역) 신축빌라 매매는 1억6천~2억7천만원, 부개동, 삼산동, 일신동 신축빌라 시세는 1억7천~2억1천만원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pinpointnews.co.kr/view.php?ud=202010231555487486124506bdf1_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