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핀포인느뉴스]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 정직한 정보와 투명한 중개로 호평 받아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들은 젊은 층을 필두로 최근 수요자가 급증하고 있다. 대다수의젊은 층들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선호하는 이유는 다른 주거형태에서 찾아보기 힘들었던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다는 점을 예로 들고 있다.
 


다양한 시공사에서 건축을 진행하고 있기 때문에 복층빌라나 넓은 테라스나 데크 등 다채로운 구조와 인테리어들을자랑해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나 인테리어로 입주하기가 용이하며, 학교나 학원 같은 학군이 좋은 곳에 지어진경우도 많아 아이를 키우기 좋은 환경을 조성하고 있다.



아울러 경제적인 이점들도 인기의 요인 중 하나다. 가구, 전자제품 등 다양한 옵션을 기본으로 제공하고 있으며, 동일한 평수를기준으로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은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호평을 받고 있다.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 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끝으로 수요자들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시 허위매물이나 미끼매물로 인한 피해를 입지 않도록 돕고자 인천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를 공개했다.



빌라몰이 공개한 시세에 따르면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금촌동(금촌역)과상지석동(운정역) 신축빌라매매는 2억3천~2억9천만원에 동패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있다. 야당동(야당역) 신축빌라분양은 1억7천~3억7천대에 거래되며, 야동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4천에 이뤄지고 있다.
 


남양주시 신축빌라 시세는 화도읍(천마산역) 인근에위치한 신축빌라의 경우 1억 7,440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지고있으며, 의정부 신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3억에 거래된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식사동 신축빌라분양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pinpointnews.co.kr/view.php?ud=20201026140811460042ef4e12e4_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