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맞춤형 무료컨설팅으로 신축빌라 수요자를 도와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농업경제신문=임지혜 기자] 부동산 시장의 동향에 따르면 아파트의 매매량은 다소 침체국면을 맞이하고 있으나 신축빌라의 매매량은 해를 거듭할수록 늘어나고 있다. 신축빌라의 경우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하고 기본옵션이나 주거품질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처음 ‘내 집 마련’을 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어디서부터 준비해야 할 지 몰라 어려움을 느끼는 이들이 많은데, 일부 업체들은 거짓 광고로 소비자들을 현혹시키는 업체가 늘고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급매물로 나올 경우 시세보다 저렴한 가격에 매매가가 형성될 수 있지만 일반적인 수요자들은 일반 매물들이 급매물인지 잘못된 정보인지 판가름하기가 쉽지 않다. 안전하고 합리적인 가격대로 신축빌라 매매를 성공하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빌라 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처음 내 집마련을 앞둔 수요자들의 이해를 돕고자 ‘내 집 마련을 위한 가이드북’과 ‘빌라 계약 가이드북’을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들은 수요자들의 호평을 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빌라몰은 수요자들이 안전한 매매를 이어갈 수 있도록 돕기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개했다.



인천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원에 거래된다. 작전동 신축빌라 분양과 동양동 신축빌라 매매, 장기동 현장은 1억4천~2억2천만원, 임학동과 박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010271618032317124506bdf1_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