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아이티비즈] ‘빌라몰’ 150여명 지역별 전문가가 신축빌라 안내 지원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사람이라면 누구나 본인이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를 소망한다. 이러한 니즈는 최근에 더욱 커져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이나 현재의 행복을 중요하게 여기며 생활하는 ‘욜로족’ 등의 가치관을 가진 이들이 늘고 있다.
 

행복한 삶을 영위하기 위해서는 학업이나 업무를 마치고 휴식을 취하게 되는 집이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다. 육아 또는 재택근무를 하는 경우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더욱 길어지기 때문에 주거공간의 중요성은 더욱 커진다.


최근에는 다양한 주거양식들 중에서 신축빌라가 관심을 모으고 있는데,. 신축빌라는 다양한 특징들을 지녔다. 특히 가벽을 허물거나 건축사의 협의를 통해 본인이 희망하는 대로 구조를 변경하기가 용이하다.


또, 복층빌라의 경우 육아공간이나 업무공간 등을 생활공간과 분리하기가 쉽다. 더불어 최상층에 위치할 경우 다락방까지 포함하고 있는데, 다락방 또한 아이를 위한 공간으로 꾸미기 아주 좋아 인기다.
 

이러한 장점들을 지닌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거래량이 늘어나고 있는데, 거래량이 늘어남에 따라 신축빌라 중개 업체들 사이의 경쟁도 치열해지고 있어 수요자들이 피해를 보는 일이 많아지고 있다.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하여야 하는데, 다양한 업체들 중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합리적인 중개를 진행해 수요자에게 관심을 모으고 있다.


평소 빌라몰은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주목받고 있는 곳으로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를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가 항시 대기중에 있다.


또한 운영 중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시세정보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는데,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에 거래가 이뤄진다.
 

 

 

 

기사원문 : http://www.it-b.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9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