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지이코노미] 빌라몰, 꾸준한 매물로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호평 받아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최근 몇 년 새 전셋값이 치솟으면서 신축빌라가 대안으로 떠오르고 있다. 신축빌라의 경우 아파트와 동일한 평수일 경우 아파트에 비해 저렴하며 신축이라는 단어에 걸맞게 깔끔하고 세련된 내부인테리어는 물론이고 복층구조, 테라스, 알파룸 등 다채로운 구성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복층빌라의 경우 서비스 면적으로 부여되는 공간들을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으로 조성하기가 쉽다. 테라스를 가족끼리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거나 여름에 아이가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공간 등으로 꾸밀 수 있다.
 

이와 같은 장점들로 신축빌라의 수요는 최근 비약적으로 늘어났다. 거래량이 늘어나게 되면서 비양심적인 업체 또한 성행하고 있다. 일부 업체들은 다양한 수법들을 동원해 수요자에게 피해를 입히고 있어 신축빌라 중개 업체 선정에 대한 중요성이 커져가고 있다.


믿을만한 업체로 빌라몰을 꼽을 수 있는데,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을 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을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개했다. 빌라몰이 공개한 내용에 따르면 인천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만원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금촌동(금촌역)과 상지석동(운정역)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2억9천만원에 동패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야당동(야당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7천대에 거래되며, 야동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4천에 이뤄지고 있다. 남양주시 신축빌라 시세는 화도읍(천마산역) 인근에 위치한 신축빌라의 경우 1억 7,440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의정부 신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3억에 거래된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식사동 신축빌라 분양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