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에게 주의사항을 당부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신축빌라전세,빌라전세

[농업경제신문=임지혜 기자] 신축빌라는 복층 빌라 형식의 구조로 지어지거나 테라스를 포함하여 지어지는 등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아파트에서 찾아보기 힘든 구조를 띄는 집이 많아 최근 젊은 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대표적인 주거형태다.



동일한 평수의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며, 관리비 또한 저렴하다는 점도 신축빌라의 매력이라 할 수 있으며, 엘리베이터나 무인 택배함 등을 설치하여 편의성까지 갖추고 있다.



이처럼 신축빌라는 우수한 주거품질과 경제적인 이점들로 어느 때보다도 활발하게 매매가 진행되고 있는 상황이다. 다만, 신축빌라 중개 업체들의 경쟁 또한 과열되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수요자들이 피해를 입는 일들이 잦아지고 있다.



이와 관련해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알려진 ‘빌라몰’ 관계자는 “신축빌라의 거래량이 늘어나면서 불법거래로 인한 피해가 발생하고 있다.”라며 “계약 전 건축물대장을 확인해 자신이 매매나 전세 매물을 확인해 불법건축물 유무를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빌라몰은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을 받고 있다. 150여명의 신축빌라 전문가들이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여 높은 이용만족도를 자랑해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수요자들을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공유하고 있는데, 빌라몰이 제공한 정보에 따르면 인천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원에 거래된다. 작전동 신축빌라 분양과 동양동 신축빌라 매매, 장기동 현장은 1억4천~2억2천만원, 임학동과 박촌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011061559293673124506bdf1_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