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차별화된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로 관심 모아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농업경제신문=임지혜 기자] 시공업체에 따라 각양각색으로 지어지는 신축빌라는 다채로운 구조 및 평수를 자랑한다. 이 때문에 어느 정도의 발품을 판다면 본인이 희망하는 집을 선택하기가 용이하다. 완공 이전에 계약을 진행할 시 본인이 희망하는 구조로 변경할 수 있다.
 


주로 복층구조로 지어지고 있는데, 복층빌라는 일반적인 주택보다 천장을 높게 설계한 뒤 중간에 낮은 천장을 가진 새로운 층을 쌓아 효율적인 공간으로 활용할 수 있음은 물론이고 높은 층고로 개방감을 자랑한다.



또, cctv나 무인택배함 등을 설치해 생활의 편의성을 높였고 필로티 구조를 통해 주차공간을 확보하는 등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했다.



지금까지도 신축빌라 거래량이 증가하고 있는 추세가 유지되고 있는데, 섣부르게 계약을 체결할 경우 피해를 입을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하게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차별화된 서비스를 선보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해당 업체는 2019년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대상에 서비스브랜드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는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빌라투어를 수요자들을 위해 제공하고 있다. 예산 등 각종 요구사항을 토대로 중개를 진행하고 있다.



이뿐만 아니라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항시 대기하고 있어 수요자는 365일 24시간 언제든지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받을 수 있다. 모든 신축빌라 매물들은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이다.
 


또한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이 안전하게 거래를 진행할 수 있도록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시세를 알려왔다.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청천동과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4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부개동과 일신동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1억4천~1억9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금촌동(금촌역)과 상지석동(운정역)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2억9천만원에 동패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야당동(야당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7천대에 거래되며, 야동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4천에 이뤄지고 있다. 남양주시 신축빌라 시세는 화도읍(천마산역) 인근에 위치한 신축빌라의 경우 1억 7,440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의정부 신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3억에 거래된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식사동 신축빌라 분양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01116153441992124506bdf1_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