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수요자에 따라 맞춤형 신축빌라 매물들을 안내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신축빌라는 과거 구옥빌라들의 단점들을 모두 개선해 쾌적한 주거환경을 조성했다. 구옥빌라들의 대표적인 문제였던 주차문제를 필로티 구조와 타워주차장을 통해 해결하였으며, 무인택배함이나 엘리베이터를 비롯해 CCTV, 중앙 출입문의 잠금장치 등 입주민들을 위한 설비들을 설치하여 주거품질을 끌어올리고 있다.



또, 복층빌라 또는 넓은 테라스 등 다양한 구조를 통해 본인이 희망하는 주거지를 조성할 수 있도록 도와 개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세대에게 인기를 끌고 있으며, 매년마다 신축빌라 거래량은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다만, 일부 업체들은 저렴한 가격대를 앞세워 고객의 방문을 유도한 뒤 다양한 수법들로 피해를 입히고 있어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 전문업체 ‘빌라몰’이 실매물 중개로 수요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수요자가 시간과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150여명의 지역별 전문 담당자를 배치하였으며, 지역별 전문담당자들은 정직한 정보와 믿을 수 있는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예산이나 요구사항 등에 따라 알맞은 주거지를 추천하고 있어 이용만족도가 매우 높다.



중개서비스는 다수의 소비자들이 높은 만족도를 보여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으며,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 피해를 예방하고자 시세들을 주기적으로 게시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빌라매매 시세표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청천동과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4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부개동과 일신동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1억4천~1억9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 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011201720124910124506bdf1_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