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시사매거진]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시사매거진]의식주 중에서도 집은 윤택한 삶과 직결되는 요소이며, 정신적으로도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곳이라 할 수 있다. 주거공간은 삶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기 때문인데, 이에 따라 근래에 지어지는 주거공간은 주거품질을 높이기 위한 시도들을 선보이고 있다.


특히 신축빌라의 경우 몇 년 사이에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했다. 복층빌라를 예로들 수 있다. 또,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어 입주 이후에 가구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고 있다.
 

최근 들어 거래량이 눈에 띌 정도로 늘어나고 있는데,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으로 피해자들 또한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할 시 이러한 위협을 벗어날 수 있따.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매매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은 다년간 실매물만을 중개해 수요자에게 주목을 받고 있다.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공식 홈페이지에 시세들을 게시하고 있다. 아울러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서울빌라매매 등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억1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66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