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빌라몰’ 요구사항을 반영한 맞춤형 신축빌라 안내로 호평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과거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문제나 부실시공 등으로 입주자들이 불만을 토로하는 일들이 잦았다. 이 때문에 주거비용이 부족한 이들이 선택하는 일들이 잦았는데, 최근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단점들을 모두 개선하여 인기다.


신축빌라는 준공을 완료하기 전 협의를 통해 구조변경을 진행할 수 있으며, 복층빌라와 같은 경우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이나 선호도에 맞춰 주거공간을 꾸릴 수 있다. 이와 함께 원하는 층을 직접 선정할 수 있고 준공 이전 매물을 직접 확인할 수 있다.


거주자의 편의성을 확보하기 위해 타워 주차장, CCTV, 무인택배함 등을 포함하였으며, 경제적인 이점들도 누릴 수 있다. 기본옵션으로 가전제품이나 가구들이 포함되어 있으며, 아파트에 비해 적은 실입주금으로 입주가 가능하다.


이러한 장점들에 힘입어 신축빌라 시장은 활황을 맞이하고 있는데, 이로 인해 신축빌라 중개업체들 또한 다수 생겨나게 됐다. 업체들이 우후죽순 생겨나는 과정에서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도 다수 생겨나 수요자들이 피해를 입는 일들이 늘고 있다.


안전하게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빌라 전문가와 동행하여 매물을 확인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매매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해 다양한 서비스를 펼쳐 호평을 받고 있다.


빌라몰은 운영 중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 시세나 정보들을 공유하고 있으며,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수요자들이 희망하는 매물들을 만나볼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예산이나 희망사항 등을 반영하여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데, 해당 서비스들은 수요자의 호평을 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시세정보에 따르면 인천 계양구 귤현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1억9천만원, 효성동과 계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5천~2억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81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