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신뢰도 높은 신축빌라 중개서비스를 펼쳐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과거에 지어진 빌라들은 주차문제 등으로 인해 아파트 보다 주거품질이 낮은 곳들이 대다수를 차지했다. 최근에 지어진 신축빌라들은 기존의 문제들을 개선하기 위해 타워 주차장 또는 필로티 구조로 주차문제를 해결하였으며, 엘리베이터나 무인 택배함 등을 설치해 입주민들의 편의성까지 확보하고 있다.



복층빌라로도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복층 구조의 경우 육아공간이나 업무공간 등을 생활공간과 분리하기 쉬워 재택근무나 육아 등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이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기본 옵션으로 가구와 전자제품들이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많고 아파트의 전세자금 수준으로 매매가 가능해 경제적인 이점들도 뚜렷하다. 또, 준공 이후 실물을 직접 확인해본 후 입주가 가능하다는 것이 장점이다.



현재 빌라 거래량은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 피해량 또한 점진적으로 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 안전하게 빌라 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다년간 신뢰도 높은 중개서비스를 펼쳐 수요자들 사이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통해 호평을 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 수요자들을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시세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 서창동과 도림동 신축빌라 매매 현장은 1억6천~2억6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진다. 남구 도화동 신축빌라 매매와 숭의동, 용현동 현장은 1억3천~2억3천만원 주안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학익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1억6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금촌동(금촌역)과 상지석동(운정역)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2억9천만원에 동패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야당동(야당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7천대에 거래되며, 야동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4천에 이뤄지고 있다. 남양주시 신축빌라 시세는 화도읍(천마산역) 인근에 위치한 신축빌라의 경우 1억 7,440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의정부 신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3억에 거래된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식사동 신축빌라 분양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pinpointnews.co.kr/view.php?ud=20201127173734959542ef4e12e4_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