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IT비즈뉴스] ‘빌라몰’ 신축빌라 수요자 중심의 중개서비스로 인기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복층빌라는 독립된 공간을 조성할 수 있어 젊은 층을 필두로 많은 관심이 이어지고 있는 구조 중 하나다. 젊은 세대들은 복층 공간을 영화를 보는 공간으로 꾸미거나 업무를 위한 공간, 게임을 즐기는 공간 등으로 꾸미고 있다.
 

이와 함께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하고 있는 곳들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테라스는 전원주택과 같은 삶을 영위할 수 있다. 테라스 또는 데크는 아이가 놀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거나 저녁이나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고 있다.


아파트에서는 찾아보기가 힘든 구조들로 지어지고 있는 만큼 신축빌라의 인기는 매년 증가하고 있는 추세라 할 수 있는데, 아파트 대비 경제적인 이점들도 뚜렷하다. 동일한 평수의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고 관리비까지 저렴하게 발생한다.


최근에는 학교나 학원 같은 학군이 좋은 곳에 지어진 경우도 흔하게 볼 수 있어 신축빌라는 해를 거듭할수록 수요자가 늘어나고 있다. 다만, 업체의 경쟁이 치열해짐에 따라 일부 수요자들이 피해를 보는 일도 늘어나고 있다.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빌라 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한 중개 서비스를 진행해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업체는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매매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고자 인천 신축빌라 시세 및 수도권 인근 지역 신축빌라 시세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


인천시 서구 석남동, 검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7천만원, 마전동, 경서동과 당하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48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