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내외뉴스통신] 빌라몰, 1:1 고객맞춤 상담서비스로 신축빌라 안내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신축빌라는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주거형태로 꾸밀 수 있고 경제적인 이점들을 누릴 수 있다. 동일한 평수를 기준으로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대가 형성되어 있으며, 기본옵션으로 빌트인 가전제품이나 가구들을 제공하고 있다.


또, 타워 주차장, CCTV, 무인택배함 등 주택편의성을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요소들이 포함되어 지어진 경우가 많고 층간 소음 방지재, 내진 설계 등 우수한 건축자재와 공법들을 활용하여 주거품질이 혁신적으로 발전했다.


이 밖에도 복층빌라,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어 휴식과 취미를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을 받고 있다. 매년마다 젊은 세대들을 중심으로 신축빌라 거래량은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매매가 성행함에 따라 일부 중개업체들은 비양심적인 수법들을 이용해 수요자들에게 피해를 끼치고 있다.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로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를 통해 거래해야 한다.
 

최근 ‘빌라몰’이라는 곳이 곳으로 정직한 정보와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믿을만한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다년간 실시해온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는 수요자들의 호평을 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수요자들을 위해 각 지역의 신축빌라들에 대한 매매시세를 주기적으로 공유하고 있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시세정보에 따르면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50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