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잡포스트] ‘빌라몰’ 신축빌라 전문가가 수요자 선택 도와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잡포스트] 노재성 기자 =구옥빌라들은 다른 주거양식들에 비해 매매가는 저렴하게 형성되어 있어 비용에 대한 부담을 덜어낼 수 있지만 건축 이후에 오랜 시간이 흘렀기 때문에 거주를 목적으로 구입할 시에는 유지보수가 필요하다.


이러한 반면 신축빌라들은 이름 그대로 지어진 이후 얼마 지나지 않은 곳이기 때문에 입주 후 바로 거주가 가능하고 고급스러움을 자아내고 있다. 친환경 자재를 사용하여 건축되는 경우가 많고 주차공간이 확보되어 있다.


현관보안 및 CCTV를 설치해 개인의 프라이버시는 물론 거주지의 안전함까지 책임지고 있으며, 시공사에 따라 거실 공간을 넓게 만들거나 복층빌라 등이 획일화되어 있지 않고 다채롭게 지어졌다. 또, 업체와의 협의를 통해 준공을 완료하기 전 본인이 희망하는 공간으로 꾸미기가 쉽다.


신축빌라가 인기를 끌기 시작한 이후로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로 인한 피해사례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러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해야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족스러운 보금자리 마련이 가능하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의 안전한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도와 눈길을 끈다.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거래로 인한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 인천 신축빌라 시세 및 수도권 인근 지역 신축빌라 시세를 공식 홈페이지에 게시하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청천동과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4천만원 선에 거래되고 있으며, 부개동과 일신동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1억4천~1억9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파주 신축빌라 시세는 금촌동(금촌역)과 상지석동(운정역)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2억9천만원에 동패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2억5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야당동(야당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7천대에 거래되며, 야동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4천에 이뤄지고 있다. 남양주시 신축빌라 시세는 화도읍(천마산역) 인근에 위치한 신축빌라의 경우 1억 7,440천만원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으며, 의정부 신곡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3억에 거래된다.


일산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0~86㎡(방3욕실2)를 기준으로 덕이동과 성석동 신축빌라 분양과 가좌동 현장이 1억4천~2억7천만원, 식사동 신축빌라 분양과 풍동 신축빌라 매매와 대화동 현장이 2억~3억4천만원, 사리현동 신축빌라 분양과 중산동 현장이 1억~2억 4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job-post.co.kr/news/articleView.html?idxno=113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