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빌라몰’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안전한 중개 제공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아파트는 내부에 커뮤니티 시설을 배치해 입주민들이 사용할 수 있는 공간들을 조성하고 있다. 수영장이나 헬스장, 골프연습장 등을 비롯해 입주민들이 소통할 수 있는 공간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을 배치해 주거품질이 뛰어나다.


다만,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경우가 많고 전세나 매매 가격이 비싸게 책정되어 있어 과다한 주거비용이 필요하다.


최근 지어지고 있는 신축빌라의 경우 부담이 없는 가격대로 매매가 가능하고 아파트와 동일한 수준의 커뮤니티시설이 지어지고 있어 인기다. 복층빌라, 테라스 등 아파트와 달리 획기적인 구조를 자랑한다는 점도 인기요인이다.


예비부부나 젊은 부부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는데, 매매량이 늘어나기 시작하면서 신축빌라 중개 업체들의 경쟁 또한 과열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된다. 안전하게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이용해야 한다.
 

이와 관련해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알려진 ‘빌라몰’ 이승일 대표는 “신축빌라의 거래량이 늘어나면서 불법거래가 늘어나고 있다.”라며 “안전하게 계약을 마치기 위해선 계약 전 건축물대장을 확인해 자신이 매매나 전세 매물을 확인해 불법건축물 유무를 확인해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 등을 통해 2019년 주택분양부문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에 영예를 안은 바 있다.


아울러 공식 운영중인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공유해 안전한 거래를 돕고 있다.


빌라몰이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8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