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핀포인트뉴스] 빌라몰, 주기적인 신축빌라 시세 공유로 인기를 끌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핀포인트뉴스=임해정 기자]

퇴근한 이후의 삶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젊은 세대들은 넓은 테라스나 데크를 보유한 곳에서 거주하고 싶어한다. 테라스나 데크를 보유한 대표적인 주거공간으로는 신축빌라를 예로 들 수 있는데, 젊은 세대들은 테라스 및 데크를 아이가 놀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거나 식사가 가능한 공간, 차를마실 수 있는 공간으로 조성하고 있다.



또, 아파트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형성되어 있는 경우가 많고 관리비가저렴한 것도 신축빌라만의 장점이다. 최근에는 학교나 학원 같은 학군이 좋은 곳에 지어진 경우도 흔하게볼 수 있으며 친환경 자재와 기능성 고급 자재를 사용해 트렌드한 인테리어를 자랑해 매매가 성행하고 있는 추세다.



최근 매매가 흔하게 이뤄짐에 따라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도 생겨나고 있어 수요자들에게 주의가 요망된다. 법적인 제재를 가함에도 불구하고 부동산 시장에서 끊임없이 기승을 부리고 있는 상황이다.



피해를 예방하기 위해선 다년간 운영되어온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계약을 체결하는 것이좋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수요자들 사이에서 신축빌라 전문 중개업체‘빌라몰’이 인기를 끌고 있다.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매매 상담이 가능하다.



또한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를 공유하고 있다. 1:1 고객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을 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서구 석남동, 검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7천만원, 마전동, 경서동과 당하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2억5천만원, 미추홀구 숭의동, 주안동(주안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6천~2억8천만원, 용현동, 학익동, 도화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5천~2억2천만원에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pinpointnews.co.kr/view.php?ud=20201201165101764542ef4e12e4_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