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IT비즈뉴스] 빌라몰, 실매물 중개로 신축빌라 수요자의 관심 모아••• 365일 24시간 상담 가능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분양가 상한제를 필두로 고소득자 대출규제 등 부동산 규제 정책이 이어지기 시작하면서 주택 청약 요건이 이전에 비해 까다로워졌다. 현재 실수요자는 아파트 매매가 과거보다 힘들어진 상황이 이어지고 있다.


이에 따라 신축빌라 분양으로 관심을 돌리는 20대와 30대 수요자들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신축빌라는 야외 테이블을 놓을 수 있을 만큼 넉넉한 면적의 발코니를 확보하고 있으며, 복층빌라 등 다양한 구조로 지어지고 있다. 넓은 면적의 발코니나 서비스면적으로 제공되는 복층 공간으로 인해 아이를 키우기 좋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대규모 단지로 건축되고 있는 신축빌라들은 커뮤니티시설도 배치하고 있다. 커뮤니티 시설 내에 CCTV를 비롯한 IoT(사물인터넷)나 AI(인공지능)를 접목한 첨단 보안 시스템을 도입하고 경비원을 배치해 쾌적한 삶을 영위할 수 있다.


주거품질이 발전한 이후로 신축빌라의 거래량은 매년 증가세를 유지하고 있는데, 피해사례 또한 증가하고 있어 수요자들에게 주의가 당부된다. 안전하게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를 진행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의 매매를 희망하는 이들에게 ‘빌라몰’이 수요자 중심의 서비스를 선보여 관심을 받고 있다.
 

빌라몰은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수요자들을 위해 고객맞춤 상담서비스를 비롯해 무료빌라투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운영 중인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인천 및 수도권 신축빌라 시세들을 공유하고 있다. 이처럼 다년간 수요자 중심의 운영을 실시해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 남동구 구월동 신축빌라 분양과 만수동, 간석동 현장은 1억4천~2억8천만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50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