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농업경제신문] 빌라몰, 다양한 신축빌라 매물을 보유하고 있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농업경제신문=임해정 기자] 전세대란이라는 말이 생겨날 정도로 전세가격이 치솟기 시작한 이래로 신축빌라의 수요는 매년 증가세를 유지할 수있다. 주로 젊은 세대들이 선호하고 있는데, 거주 중인 이들은신축빌라의 장점으로 개인의 라이프 스타일에 따라 맞춤형 주거형태로 꾸밀 수 있다는 점을 들고 있다.



또, 타워 주차장, CCTV, 무인택배함등을 설치하고 있으며 시스템 샷시를 강화마루 등 고급 내·외장재를 사용해 단열효과를 비롯해 층간 소음방지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는 점과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해 활용도가 우수하다는 점을 장점으로 평가하고 있다. 테라스또는 데크는 아이가 놀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거나 저녁이나 티타임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꾸미는 경우가 많다.



획일화된 아파트와 달리 다채로운 구조를 지녔다는 점도 눈길을 끄는 요소다. 현재신축빌라들은 복층빌라의 형태로 지어지는 곳들이 많은데, 이러한 곳들은 서비스 면적이 추가로 제공되어본인의 용도에 따라 알맞은 공간들을 연출할 수 있다.



이러한 장점들로 매매가 성행하고 있는데, 일부 중개업체들은 비양심적인수법들을 동원해 수요자들에게 피해를 끼치고 있다. 무고하게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신축빌라중개업체를 통해 거래해야 한다.



최근 ‘빌라몰’이라는 곳이곳으로 정직한 정보와 투명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믿을만한 업체라는 평을 받고 있다.



‘빌라몰’은 150여명의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직접 확인한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는 곳으로 365일 24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또, 수도권전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받아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운영 중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주기적으로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의 시세를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이뤄지고 있으며, 청천동과 십정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4천만원 선에 거래되고있으며, 부개동과 일신동 신축빌라 분양 현장은 1억4천~1억9천만원 선에 거래된다.



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 덕양구 삼송동과 원흥동 신축빌라 매매는 2억3천만원~3억3천만원에 행신동과관산동, 내유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4천만원~3억4천만원에 거래되고있다.



부천시 신축빌라 시세는 심곡본동, 소사본동(소사역) 신축빌라 분양은 1억7천~3억6천만원, 오정동, 고강동 신축빌라매매는 2억~3억1천만원, 중동, 상동, 송내동 신축빌라 현장은 2억~3억6천만원, 여월동, 춘의동, 원미동 신축빌라매매는 2억~3억8천만원, 역곡동, 괴안동(역곡역) 신축빌라 분양은 17,800만원~29,900만원에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s://cnews.thekpm.com/view.php?ud=20201202164525205542ef4e12e4_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