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내외뉴스통신] ‘빌라몰’ 수도권 신축빌라 시세 및 정보 공유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서울=내외뉴스통신] 임지은 기자 = 개인의 행복도를 중요하게 여기는 사람들이 늘어나게 되면서 작지만 확실하게 실현 가능한 행복을 뜻하는 ‘소확행’이나 현재의 행복을 중요하게 여기며 생활하는 ‘욜로족’ 등을 가치관으로 삼는 이들이 늘었다.


의식주들 중 ‘주’를 담당하는 집은 학업이나 업무를 마치고 휴식을 취하는 곳이기 때문에 삶의 질을 결정함에 있어 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다. 이 때문에 주거공간의 중요성은 매년 커져가고 있으며, 관심도 또한 증가하고 있다.
 

최근 다양한 주거양식들 중 신축빌라가 인기를 끌고 있다. 이전과는 달리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한 것이 특징으로 뛰어난 내·외장재를 사용하여 건축해 방음이나 단열효과가 뛰어나게 지어지고 있다.


뿐만 아니라 일률적으로 지어지는 아파트와 달리 다양한 콘셉트와 독특한 내부구조, 창의적인 구조로 지어진 매물들이 많다. 복층빌라를 필두로 테라스나 데크를 포함하여 지어진 매물들도 다수 존재해 젊은 세대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다.


현재 신축빌라 시장이 활황을 맞이하기 시작하면서 신축빌라 중개업체들 또한 다수 생겨나게 되었는데, 일부 비양심적인 업체들도 다수 생겨나 주의가 요망되고 있다. 빌라전세나 신축빌라 매매 시 피해를 입지 않기 위해서는 믿을만한 빌라 전문가와 동행하여 매물을 확인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매매업체 ‘빌라몰’이 수요자들을 위한 중개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전했다.


빌라몰은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으며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좋은 반응을 얻어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 수요자들을 위해 인천 및 수도권 인근 신축빌라 매물들에 대한 시세를 주기적으로 홈페이지에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 관계자는 "인천시 부평구 신축빌라 시세는 청천동, 갈산동 신축빌라 분양은 1억8천~2억4천만원, 십정동, 부평동(부평역) 신축빌라 매매는 1억6천~2억7천만원, 부개동, 삼산동, 일신동 신축빌라 시세는 1억7천~2억1천만원에 거래된다"고 알렸다.

 

 

 

기사원문 : http://www.nbn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44676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