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시사매거진] 빌라몰, 다년간의 실매물 중개로 믿을만한 신축빌라 업체로 호평 받아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시사매거진]의식주 중에서도 집은 윤택한 삶과 직결되는 요소이자 정신적으로도 지대한 영향을 미치는 공간이다. 주거공간이 삶의 전반적인 만족도에 많은 영향을 미치며, 현대인들은 행복도와 만족도를 중요하게 여기기 때문에 최근 지어지는 주거공간은 주거품질을 높이기 위해 각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특히 신축빌라는 몇 년 사이에 주거품질이 획기적으로 발전했다. 가장 대표적인 예로는 복층빌라를 들 수 있다. 복층빌라는 추가적인 서비스 면적을 제공하여 입주자들의 입맛에 맞춰 공간들을 연출할 수 있다.


또, 가구나 전자제품들을 기본으로 포함하고 있어 입주 이후에 가구구입 비용에 대한 부담도 덜어주고 있으며, 아파트 대비 합리적인 금액대로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계약을 체결할 수 있다.
 

최근 들어 거래량이 눈에 띌 정도로 늘어나고 있는데,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계약으로 피해자들 또한 늘어나고 있어 주의가 당부되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믿을만한 신축빌라 매매업체로 알려진 ‘빌라몰’은 다년간 실매물만을 중개해 수요자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으며, 공식 홈페이지에 시세들을 게시하고 있다. 아울러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통해 호평받아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또한 서울빌라매매 등을 희망하는 이들을 위해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 시세들을 알려왔다.
 

빌라몰이 공개한 신축빌라 시세는고양시 덕양구 내유동, 관산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4천~2억1천만원에 거래되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sisamagazine.co.kr/news/articleView.html?idxno=3376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