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이투뉴스] ‘빌라몰’ 뛰어난 신축빌라 매물 고르는 노하우 전해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부동산시장에서 신축빌라는 불과 몇 년 사이에 수요가 크게 늘어나고 있는 상황이다. 신축빌라는 아파트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분양가를 자랑하며, 깨끗한 주거환경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다만, 부동산시장은 정책이나 수요에 따라 시세가 민감하게 변동되기 때문에 일반적인 수요자들은 어떤 매물이 좋은지 정확하게 인지하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중개업체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가 수요자들이 뛰어난 신축빌라 매물들을 선택할 수 있도록 돕고자 노하우들을 알려왔다.


빌라몰의 이승일 대표는 “좋은 매물을 구하기 위해서는 가장 먼저 주변에 마트나 병원, 학교나 지하철역 등 편의시설들을 확인해야 한다.”라며 “이후에는 주차공간 여부를 비롯해 1:1 주차가 가능한지 확인해봐야 하고 이중 주차장은 피해야 한다.”라고 설명했다. 것이 좋다.”라고 전했다.
 

이어 “내부를 살펴보는 것도 아주 중요한 요소로 신축빌라, 복층빌라의 구조를 살펴보거나 통풍이나 누수는 없는지 확인해야 한다.”라며 “만약 하자를 발견했을 때는 건축주에게 수리를 요청하거나 다른 매물을 알아봐야 한다.”라고 조언했다.


마지막으로 “계약을 진행할 때는 토지 등기부등본 등을 열람해 계약서상 매도인과 동일한지 확인해보고 계약금이나 중도금을 꼼꼼하게 확인해본 후 계약을 진행해야 한다.”라며 “앞서 설명한 내용들은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중개를 진행할 경우 전문적인 서비스로 이용이 가능하다.”라고 덧붙였다.


한편 평소 믿을만한 신축빌라 중개업체로 관심을 받아온 ‘빌라몰’은 빌라전세 및 신축빌라 매매 수요자들이 시세로 인해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인천 및 수도권 신축빌라 시세들을 공개했다.


빌라몰이 공개한 정보에 따르면 인천시 지역 신축빌라 시세는 전용면적 43~86㎡(방3욕실1~2)를 기준으로 부평구 부평동 신축빌라 분양이 1억4천~2억7천만원 선에 거래가 이뤄지고 있다.

 

 

 

기사원문 : http://www.e2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285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