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그인

네이버 아이디 로그인
간편회원은 볼 수 없습니다.
회원정보를 입력해주세요.

회원정보 수정

뉴스 및 언론보도

[IT비즈뉴스] 빌라몰, 맞춤 컨설팅을 통한 서비스로 신축빌라 매매 도와

  • 신축빌라,신축빌라분양,신축빌라매매,빌라,빌라분양,빌라매매

업무나 학업을 종료한 이후 대부분의 시간을 보내는 ‘집’은 휴식을 취함에 있어 가장중요한 요소라 할 수 있다.휴식에 대한 관심은 어느 때보다도 높아 주거품질에 대한 관심도 높아져가고 있는 상황이다.


다양한 주거지들중 신축빌라가 최근 가장 인기를 끌고 있는데,이러한 인기에는 복층빌라나 테라스 등 다채로운 구조로 지어졌다는 점이 주요하게 작용했다.뿐만 아니라CCTV, 무인택배함 등을 갖춰 생활 편의성을 확보했다는 점도 인기의 요인이다.


매년 신축빌라의 매매량은 큰 폭으로 상승하고 있는추세이지만늘어나는 거래량만큼이나피해를 입는 수요자들도 늘어나고 있다.안전하게 거래를 마치기 위해선 믿을만한 업체를 통해 거래를 진행해야 한다.


이러한 가운데, 신축빌라 분양업체 ‘빌라몰’이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여 신축빌라 매매 및 빌라 전세 수요자들 사이에서 인기다.


해당 업체는 150여명의 지역별 신축빌라 전문가가 365일 24시간 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실매물만을 중개하고 있다.모든 수요자들을 대상으로 수도권 전 지역의 신축빌라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방문객들은 1:1 고객 맞춤 상담서비스 및 무료 빌라투어 서비스를 이용하게 되는데,예산이나 요구사항 등을 토대로 맞춤 컨설팅이 제공되어 높은 이용만족도를 자랑한다.이러한 서비스들로 2019 소비자가 뽑은 소비자만족 대상 주택분양부문에 선정된 바 있다.
 

한편 ‘빌라몰’은 수요자가 신축빌라 매매나 빌라전세 계약 체결 시 피해를 입지 않도록 인천과 수도권 인근의 신축빌라시세를 공유하고 있다.


빌라몰이 제공 중인 자료에 따르면 인천시 서구 석남동, 검암동 신축빌라 매매는 1억8천~2억7천만원에 거래된다.
 

 

 

 

기사원문 : https://www.itbiz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25840